잘해서 경쟁자들을 진흙탕에 빠뜨리고 싶다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Buff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대시 보드는 Facebook 및 Twitter에 로그인 한 삶의 절반을 소비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 피드를 관련되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플루언서 광고 초기에는 많은 기업이 인플루언서의 모든 수단을 찾았습니다. 챗봇을 활용한다는 생각이 당신을 위협한다면 코딩 능력을 원하지 않거나 값 비싼 개선 팀에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소셜 채널에 통합 할 수있는 몇 가지 기존 챗봇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추종자들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퀴즈와 질문을 구체화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클럽 사진을 공유하기 시작한 플랫폼은 그 이후로 아기 사진과 당신의 엄마에 의해 점령되었다. 물론 사회적 노력을 얼마나 의도했는지와 상관없이 일이 예상대로 잘 풀릴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과를 추적하지 않으면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여전히 중요하지만, 당신은 트윗당 한두 개 이상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Instagram은 해시 태그에 대해 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더 사랑받는 것처럼 보이며 Instagram 게시물에 최대 30 개의 해시 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많은 게시물에서 동일한 해시 태그 조합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고객을 속이거나 당신의 브랜드를 손상시키기 위해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허가되지 않은 프로필을 만드는 것을 막을 것이다. • 소셜 미디어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Instagram Stories의 명성이 2020 년에 추가로 향상 될 것이라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Battenhall은 Instagram 계정의 98 %가 Stories를 사용하고 4 억 명의 고객이 Instagram Stories를 매일 시청한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관찰하기 전에 당신의 채널을 검색해야 한다.
LinkedIn은 전문적인 네트워크이므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이 그러한 시청자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을 교육하기를 희망하는 LinkedIn의 게시물을 읽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광고는 처음부터 잠재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고 매끄럽게 그들을 행동으로 불러들일 수 있다.
이 회사는 린제이 로한, 개비 더글러스, 에린 앤드류스와 같은 인재들과 협력하여 보험 광고를 위해 소셜 미디어 친화적인 비디오를 공급하고 있다.
귀하의 마케팅 노력을 돕는 도구를 검색하고, 그들을 알기 위해 참석하는 시간을 투자하는 열쇠.
당신의 주제는 당신의 브랜딩과 성격과 함께 일정하게 유지될 필요가 있다.
2021 년에 알아야 할 YouTube 인구 통계 및 데이터 (+ 다른 세대가 플랫폼에서 시청하는 것) | HubSpot. 2021 년 7 월 현재 25-34 세 여성이 미국에서 가장 큰 사용자 그룹이었으며 사용자 기반의 13.2 %를 차지했습니다. 친구를 연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 단기 콘텐츠 플랫폼인 장소 콘텐츠는 사라지기 전에 24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콘텐츠 자료에 대한 개인 및 공공 선택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운영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짧은 기간에 반응할 수 있으며, 다음 기술 개편을 알리기 위해 이러한 테이크오버를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통찰력을 보완하기 위해 값을 매길 수 없는 청중 지식의 다른 많은 원천들이 있다.
이것은 Google 및 전자 메일 분석, CRM, 고객 서비스 플랫폼 또는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Instagram이 가장 시각적 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사실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마십시오. 사람의 피드에서 눈에 띄고 싶다면 사진, 삽화, 텍스트 콘텐츠가 아트 워크로 바뀌는 유혹적인 비주얼로 게시물에 동행하고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 소셜 플랫폼에서 두 번째로 많은 것은 아니지만 고객의 74 %가 매일 검색합니다. 당신은 추구, 인구 통계 및 지리에 기초하여 청중을 목표로 삼을 수있는 장소에 있으며, 추가로 클릭하거나 밀리 당 지불 할 금액을 결정합니다. 물론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공유해야합니다. 기업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과도한 홍보물을 공유하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는 사회적으로 설계되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그들은 결코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기위한 시장이되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