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추가Add affiliate marketing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을 사용하면 정보를 쉽게 공유하고, 시청자를 늘리고,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Sendinblue의 무료 및 합리적인 가격 책정 계획은 전자 메일 광고 회사 내의 블로거 및 게시자에게 매우 매력적인 수익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지불 구매자를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및 많은 추가와 같은 최고 동료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때마다 ⁇ 100를 얻을 것입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다음 예제를 영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전자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이런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은 관심있는 회사의 영역에서 제대로 작동하며, 더 멀리 틈새 시장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수록 높아집니다. 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와 같은 웹사이트 덕분에 오늘날 온라인 마케팅의 많은 얼굴 중 하나이다. 또는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와 협력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어 예비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이제는 제휴 커뮤니티를 열어야 할 때입니다. 귀하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동료를 찾으십시오 – 이것은 제휴 네트워크가 도울 수있는 장소입니다.

산업 분야에는 소매, 직접 소비자, 구독 제공 업체, 금융 서비스, 여행, 통신, 광대역, 게임, 전자 상거래, 마켓 플레이스, B2B 등이 포함됩니다. 당신이 같은 집에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그녀의 다른 제휴 수입이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아마도 동일한 담배해외배송 상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두 번의 전환이 이루어져야만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는 고액 연봉을 받는 동료 프로그램의 절반이고 숫자가 작동하게 할 수 있다면 훌륭한 방문자 전략이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종종 직업인지 여부는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활력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는지, 그리고 당신이 성공할 수 있는 재능과 추진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달려있을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비슷한 상품을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교를 찾으려고 할 때는 N 규칙이 적용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또한 ConvertKit을 언급할 때 에피소드를 많이 언급하는데, 이것은 나의 제휴 관계를 파는 데 있어 그것을 활기찬 자원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순수한 결론으로서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를 언급했을 뿐이다. 결과적으로, 수단으로, 그들은 그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철저하고 유용한 데모를 배치하면 데모 자체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나는 AWeber 계열사의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새로운 수준의 제휴 수익과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패션에서 화폐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여러 산업에 걸쳐 시청자를 국제 브랜드에 연결하십시오. 소규모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독특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하십시오. 제휴 마케터는 잠재적인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상인에게 유용합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더 특별할수록, 당신은 아마도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외된 청중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카피라이팅을 숙달하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한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뛰어넘을 것이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모델을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입구에서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의 어두운 측면과 관련된 궁극적 인 수준으로 나를 인도합니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경험을 셧 탭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또한 브랜드가 네트워크를 부착하기 위해 신청하는 제휴사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줍니다.이 커뮤니티는 수백 명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이러한 제휴사 입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많은 다양한 회사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웹 페이지의 형식과 성능 내에서 일치하는 광고이므로 실제로 광고로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