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정확히 내가 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을 취하는 것입니다.

게임 PC를 구입하고 좋아하는 게임과 함께 시간을 보내십시오. 또는 매우 독립적 인 시스템을 위해 올인원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하십시오. 저는 PCMag.com의 하드웨어 그룹의 부 편집장입니다.

그것들은 스틱 스타일의 PC보다 훨씬 더 유연하다. Google의 Chrome OS는 Windows 및 macOS와 달리 실행 가능하지만 작동하는 데스크톱은 드문 경우이며 레스토랑 메뉴 디스플레이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과 같은 틈새 용도에 가장 적합합니다. 네 번째 옵션은 운영 체제가 없는 데스크톱을 구입하고 Ubuntu Linux와 비슷한 오픈 소스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기술적으로 정통하고, 실험을 기꺼이하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와 다른 단점을 수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이 길을 갈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데스크톱은 모든 사람에게 노트북이나 태블릿보다 본질적으로 높지 않습니다. 특히 주요 컴퓨팅 수명이 거실 소파에서 수행되는 기본 타이핑 및 탐색 작업으로 구성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Intels NUC 11 Pro Kit는 최첨단의 저렴한 미니 데스크톱에서 놀라운 확장 성, 멀티 디스플레이 찹 및 생산성을 갖춘 최신 실리콘을 결합합니다. Acer 데스크톱 전체 설정 – Intel 최대 쿼드 코어 4GB RAM 160GB 하드 드라이브 데스크톱 – 20 인치 모니터 이 전체 데스크톱 설정은 Acer에서 제공합니다!Blue Rewards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으십시오 연간 회원은 리베이트, 특별 혜택, 무료 공급 및 기타 혜택을 얻습니다!노트북 PC의 목표는 휴대용 측정과 무게로 데스크톱 컴퓨터의 성능과 성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테스터들은 넷 검색이나 작업장 생산성 앱과 같은 전형적인 업무에 대한 견고한 성능을 관찰한다.

이는 우리가 예측한 신뢰도와 만족도 조사에서 애플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과 더불어, 특히 당신이 이미 애플 생태계에 포함된 일에 익숙하다면, 이것을 현명한 선택으로 만든다.

// 성능은 용도, 구성 및 다른 구성 요소에 따라 다릅니다. // 인텔은 인권을 존중하고 인권 유린에 대한 공모를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텔의 제품과 소프트웨어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인간의 본성을 침해하거나 유발하지 않는 목적으로만 사용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이 열망하는 게이머라면, 우리는 이제 완전한 소수의 게임 PC를 가지고 있습니다. VR과 4K 게임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가 장착된 데스크톱 외에도 초보자를 위한 장비를 갖추고 있다.

아직 모니터 FG BOARD 가 없다면 올인원 데스크탑 PC를 살펴보십시오.

2008년 3분기는 전 세계 노트북PC 출하량이 데스크톱을 넘어선 첫 분기로, 3860만개의 품목이 3850만개의 모델을 기록했다. 초기 컴퓨터 시스템, 그리고 나중에 전체 목표 높은 처리량 “메인 프레임”은 전체 방의 공간을 차지했습니다. 반대로 미니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하나 또는 몇 개의 냉장고 크기의 랙과 일치하거나 몇 개의 작은 랙의 경우 합리적으로 큰 책상으로 구성되어 그 위에 배치되지 않습니다. 개인용 데스크톱 PC를 구축하는 것은 재미 있고 보람있는 전문 지식이 될 수 있지만 사전 구축 된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많은 경우에 비슷한 성능을 제공하면서 자체 조립의 어려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Newegg에는 각 요구에 맞는 다양한 PC 데스크톱이 있습니다.

광학 드라이브, 번거로운 디스크 또는 추가 메모리 모듈을 포함하여 일부 부품을 추가하거나 교체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매우 쉽지만 랩톱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즉, 일반적으로 타워 케이스인 데스크톱 컴퓨터 구성을 랩톱보다 더 크게 사용자 정의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용자 정의는 게이머와 애호가들 사이에서 타워 인스턴스를 스타일에 저장했습니다.

미리 구축 된 게임 PC는 취미에 들어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HP 및 Dell과 유사한 이름 제조업체는 모든 종류의 사전 제작 된 게임 PC를 제공하여 언제든지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컴퓨터 시스템은 다양한 변형과 가치있는 요소로 인해 게임에서 직장 업무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에 적합합니다. 사전 구축 된 PC는 현장에서 준비가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데스크톱 PC에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함께 제공되지만 주변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항상 좋은 가능성입니다. 미리 빌드된 PC를 구입하면 운영 체제가 추가로 포함되지만 Microsoft Office 또는 ESET Antivirus와 같은 추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모든 비용과 사양은 발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격은 부가가치세, 배달 및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다른 비용의 고유합니다. 0% 이자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메트로 마닐라 빌맨 지점을 방문해야 하며, 신용카드를 처리해야 한다.

Azure 가상 데스크톱과 Windows 365는 각각 Microsoft의 디지털 데스크톱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무정전 에너지 공급 장치가 필요하며, 이는 작동하기 위해 항상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ore i9, Ryzen 9, Ryzen Threadripper 및 Core X 시리즈는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