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해를 돌로 칠 수있는 10 가지 게임

우리가 회사 페이지에서 구축하고 있는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인터넷에서 게임에 대 한 성공을 얻기 위해 찾고 레크 리 에이션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 하는 것을 발견 하 고 개발자를 위한 포키를 통해 연락을 얻을. 오늘은 비디오 게임 산업의 미래를 건설하는 데 전념하는 a16z의 창립 기금 인 GAMES FUND ONE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분야에서 10년 이상 투자자로 활동해온 우리에게는 이 거래가 새로운 모델의 시대로 접어든 것이 분명하며, 비디오 게임 제작자들의 다음 시대를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 펀드를 조성할 시간이 지금보다 더 많지 않다. 최신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일부는 전용 소비자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인터넷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일부 브라우저 비디오 게임은 몇 가지 비디오 게임만을 재생하는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매력을 느낍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에서 중단과 즐거운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인터넷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경험을 즐기십시오. 전세계 게임 개발에 대한 뉴스, 인터뷰 및 평가를 통해 오늘날의 무역 리더로부터 인식을 얻으십시오.

이 모든 것은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 전망에 대한 최대한의 관심, 그리고 당신이 구입하는 소지품을 개인적으로 사용해야한다는 믿음에서 태어났습니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은한 플레이어가 의식하고 있는 정보의 핵심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여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그리고 비교 가능한 것과 같은 의사소통의 종류에 대한 다른 규칙들을 포함하는 꽤 많은 산업적 변종들을 낳았다. 이 스타일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비슷한 많은 레크리에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스와 고와 비슷한 일부 게임은 호기심을 위해 기술 구성 요소에만 의존하여 완전히 결정 론적입니다. 그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완벽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며 게임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닙니다.

젊은이들이 이 어리석은 신문 기사로 이러한 특징들을 확립하는 것을 배우도록 돕는다. 아이들은 롤리가 이 바보 같은 우주 게임에서 무작위로 물건을 수집하고, 친절하게 하고, 그래프를 그리는 것을 돕는다. 아이들 은 이 흥미진진한 동굴 스포츠에 분류와 완전한 문장을 만든다. 게임은 출시일로부터 최종 90일까지 필터링됩니다. Rogue Legacy 2는 Rogue Legacy와 속편을 함께 으깨면 얻을 수 있는 것이다.

반대로 Cribbage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 된이 부분은 단순히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전통적이고 쉬운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레이아웃을 구성하며 스포츠의 다른 구성 요소가 재생됩니다. 모든 보드에서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는 시작 레이아웃이 무작위이지만 정적인 반면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로 구성하여 스포츠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