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소비자 아바타가 활발하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회사인 소셜 록의 설립자 겸 CEO인 스테파니 모건은 이러한 정서를 반영한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할 게스트 및 팔로워에 대한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장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이며 글로벌 시청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월 42.9 %의 웹 사용자가 YouTube에 액세스합니다.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여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십시오. 청중들에게 사업의 배후에 있는 사람들을 살펴보게 하는 것은 신뢰를 쌓거나 창업자로서 개인적인 모델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즉시 또는 직접 타겟팅 할 수 있지만, 그것을 적어두면 내가 공유 할 수있는 콘텐츠의 종류를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진보적이며 밤에는 생명이 없는 곳에서 촬영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 발생했을 때 구체적인 행동을 시작하는 지침을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선택한 알림에 대한 Google 알림을받을 때마다 Google 문서에 추가되어 하루가 끝날 때 모든 알림을 확인할 수있는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콘텐츠 자료 감독자를 원하지만 당신은 이미 상록수 콘텐츠 제작, 기술 지원 및 디자인에 대한 책임이있는 1 인 밴드입니까?
선택한 각 채널은 잠재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채널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전문으로 할 것인지 우선순위를 정해야 하며, 그것은 모든 채널의 장단점을 이해함으로써 시작된다 인스타 팔로워 구매 . 디자이너 또는 비디오 편집자가 아니더라도 Canva, Adobe Spark 또는 Lumen5, Meme Generator 및 기타와 같은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treamElements의 최신 정보에 따르면 2019년부터 2020년까지만 순 라이브스트림 사업이 99% 성장했다.
Instagram은 확실히 사람 참여를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은 당신이 최고의 고객을 발굴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을 운전석에 앉힌다. 마케팅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방문자를 향상시키고 달성을 향상시키는 것 이상의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당신의 청중들이 더 깊은 무대에서 이야기하고 연결할 수 있는 캐릭터로 바꾼다. 여기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광고 팁이 있다.
스모는 당신의 광고 기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방문객들과 소셜 미디어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와 가장 관련이있는 것은 소셜 공유 기능입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의 손님이 콘텐츠 자료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 할 수 있으며 공유 수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경험과 상호 작용은 이전보다 더 사적인 상호 작용과 인식을 기반으로 연결되고 영향을 미치며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형성합니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는 이제 사람들에게주는 결과를 필터링하기 위해 일종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중이 온라인에 있을 때 독특한 시간에 제출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결코 보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종사하는 많은 기업이 직면 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관련되고 실용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는 데 결코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이 왜 그곳에 있는지 모른다.
그런 다음 광고를 미리 보고 선택한 플랫폼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이 그들의 기반을 발견함에 따라, 다른 광고 채널의 합병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매우 합리적인 광고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경우에는 성공할 수없는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유기적 인 추종자를 구성하는 것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델을 키우는 데 비판적이라면, 무제한의 시청자를 가진 거대한 사이트를 단순히 고려하지 마십시오.
보다 심층적인 분석 데이터를 얻거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체에서 간단하게 평가하려면 버퍼 분석과 같이 사용 가능한 광범위한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Instagram이 가장 시각적 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것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마십시오. 사람의 피드에서 눈에 띄고 싶다면 사진, 삽화, 텍스트가 예술 작품이었던 유혹적인 비주얼로 게시물을 동반해야합니다. Canva와 같은 콘텐츠 제작 도구에는 전문적으로 보이고 로고가 있으며 모델과 일치하는 비주얼을 곧 만들 수있는 템플릿과 기능이 있습니다. 당신의 청중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더 많이 참여할수록, 당신이 당신의 광고 목표를 얻을 수 있도록 더 좋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도 유료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