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숨겨진 보석

소셜 미디어의 이러한 예를 식사 장소에 사용하여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는 영감을 얻으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광고 계획을 세우는 데 추가 조정이 필요하십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아마도 본질적으로 홍보 전략의 가장 비용 효율적인 부분일 것이다. 가입하고 프로필을 만드는 것은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무료이며, 투자하기로 결심 한 유료 프로모션은 다른 광고 기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용입니다.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은 당신의 결과가 더 높은 자금 수익률을 볼 수 있고 다른 광고와 사업 청구서에 대해 더 큰 재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과 같은 보너스다. 소셜 미디어에서 유료 홍보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항상 기대하는 것을보기 위해 작게 시작됩니다.

효과적으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목표 전망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특정 문제에 대한 그들의 사회적 대화를 감시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소셜 리스닝이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동시에 그들이 따르고 있는 발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싸우고 있는 것을 연구할 수도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그러한 고통 요소들을 다루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많은 경우 비용이 많이 드는 시장 분석을 피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로 간주됩니다.

사람들은 제품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광고를 보게되며 이는 회사의 지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소셜 네트워크가 홍보되면 관객이 선택되고 그에 따라 광고가 만들어집니다. 광고는 보고 싶은 관객이 보게 되고, 보는 이들에게 울림을 주는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이를 통해 조직은 어떤면에서도 관심이 없는 고객보다 전환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비디오 광고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지만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진과 이미지는 이러한 유형의 제품을 풍부하게하는 눈에 띄는 매력입니다.

그것은 종종 하나의 네트워크와 그 구성원들을 지나쳐 당신의 청중의 성장을 촉진한다.

모든 사람들이 재활용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당신의 콘텐츠를 재활용하지 않는가? 블로그 제출물이나 비디오에 있는 것과 동일한 콘텐츠 자료의 용도를 변경하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처음으로 콘텐츠 자료를 놓쳤을 수 있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델 메시징을 강화하고 콘텐츠 자료에 SEO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식이 풍부한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사이트인 LinkedIn은 기업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업만큼 적절하게 전문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페이스북만 해도 9억 명 이상의 독특한 고객들이 포지셔닝에 매달 7억 분 이상을 소비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고있는 곳을 홍보해야합니까? Facebook 광고 캠페인은 각 텍스트 콘텐츠와 사진을 광고에 표시하여 최대 시청자 참여를 가능하게 한다.

관계를 구축하고 육성하는 것은 제품 마케팅, HR 및 PR과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역량을 위한 과제입니다.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할 것이기 때문에 모든 단계와 채널에서 여행과 다른 선택 과정을 위해 쇼핑을 관리한다.

비즈니스 환경에서 오늘날의 구매자는 자신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자신의 조건에 따라 구매하고 상호 작용하며, 영향력의 서클을 참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