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개요

올인원 플랫폼인 Refersion을 사용하면 동료 오피 를 탑승시키는 것부터 커미션을 지불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제휴사를 모집하고, 커미션 구조를 설정하고, 효율성을 관찰하고, 스토리를 생성하고, 하나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자금을 처리합니다. 실시간 총 판매 모니터링 및 비즈니스 효율성을 위해 Shopify, BigCommerce, Magento 및 WooCommerce에 해당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외부 플랫폼을 결합하십시오.

바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댓글을 남기게 된다는 겁니다. 당신이 미리 얻을 수 있는 믿음이 많을수록,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살 확률이 높아진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때때로 사교적이기 위해, 팔리지 않기 위해 그곳에 있다.

어쩌면 그것은 당신이 제품의 소유주와 함께 고용된 할인일 수도 있고, 당신에게서 구매할 동기를 제공하는 할인일 수도 있다.

제휴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를 위한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자아를 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한 다음, 그것을 덩어리로 분해하는 것을 제안한다.

일단 인증을 받으면, 파트너들은 시청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한 추천 링크를 얻게 된다. 그들은 누군가가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가입할 때마다 제휴 수익을 얻는다. 블로그를 통해 제안서를 홍보하는 경우, 누군가가 관련 단점에 대한 답변을 검색하기 위해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있는 핵심 문구를 조사하십시오. 앞에서 언급했듯이 제휴 마케팅 수입은 결국 수동적 인 수익의 한 유형으로 판명 될 수 있지만, 먼저 무거운 리프팅을해야합니다.

내가 이 정보를 통해 지적했듯이, 믿음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신뢰를 얻고 그 제품이 그들에게 이득이 된다는 것을 알기 전에는 즉시 판매를 시작해서는 안 된다. 제품 및 제품에 대해 배울 수있는 모든 것에 대한 광범위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좋은 질문에 대한 질문이 있는 제품 소유자와 함께 비디오 및 Podcast 세션을 녹음하십시오. 많은 콘텐츠에서 웹 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거대한 컨퍼런스에서 직접 전시하는 경우에도 캐릭터와 개인 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합니다.

그것은 종종 유행하는 디지털 광고의 절반에 대해 생각된다. 귀하의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에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은 번거로운 작업이 될 수 있으므로 서로 다른 제휴사와 연결하여 서로를 지원하십시오. 당신이 같은 분야에 있다면 링크를 포함하거나 소셜 포스트를 다시 공유함으로써 아이디어를 교환하거나 서로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제품과 잘 어울리고 정확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