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추악한 측면

당신은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미국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0 억 달러 이상에서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며,이 결정은 계속 발전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맛있어 보이는 파이 하나인데, 한 조각이 필요하다는 건 이해하겠지. 패션에서 금융 회사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최고의 제조업체와 협력하십시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앱 개발자 또는 비즈니스이든, 최고의 글로벌 게시자 커뮤니티가 당신을 코팅했습니다. 모델 홍보를 원하는 제휴사와 연결하려면 참조 마켓플레이스에 무료로 액세스하십시오. 네트워크의 게시자와 협력하여 선택적인 원클릭 등록이 있는 사용자 지정 등록 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Grammarly는 스테로이드에 대한 평균 맞춤법 검사기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온 페이지 웹 최적화 문제를 분석하는 것 외에도 경쟁 업체에게 가장 좋은 ROI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이해하고자하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있어야 합니다. 제휴 광고는 개인이 자신의 보스가 될 수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9-5 라이프 스타일 내에서 거래함에 따라 매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홍보 자료, 추적 대시 보드, 그리고 당신이 동료 프로그램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개인 지원을 얻을 것이다. Constant Contact는 Facebook, WordPress 및 Shopify와 함께 주요 제조업체에서 사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나 잠재고객이 이메일 광고 도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은 생각해 볼 좋은 파트너쉽이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에 해당하는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 잘 알려진 랜딩 웹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회사에 대한 높은 전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참조하는 모든 구매자에 대해 반복 수입의 20 %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 화려하다. 따라서 홍보하는 제품에 관계없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구입 한 모든 제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이용하여 한 가지 물건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판매로부터 수수료를 받는다. 다른 종류의 제휴 패키지가 있지만, 그것은 가장 일반적이며 또한 내가하는 일입니다. YouTube 채널을 설정하는 것은 웹 사이트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버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성장시키면, 제휴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고 당신의 채널에서 제품을 홍보하라.

예를 들어, 젊은 소비자 청중에 집중하고 있다면 Instagram은 필수입니다. B2B 제휴사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낙하산으로, 당신은 제품을 광고하고 그것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배송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당신은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고, 또한 당신은 총 비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에서 고객에게 100달러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해보자.

일부 동료는 판매자의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전자 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상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포함하는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활용하여 구매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온라인 마케팅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훌륭한 장소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강력한 추종자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추종자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구매자를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리고 나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이익의 몫을 얻는다.

BigCommerce 제휴 프로그램에서는 의뢰 당 200 %의 현상금과 엔터프라이즈 의뢰 당 1,500 달러의 수수료를받지 않습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사이트 방문자를 창출하도록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 수천만 명의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Influencer 광고 캠페인은 Instagram 및 TikTok에서 특히 인기가 있으며, 장소 브랜드는 특정 틈새 시장의 전문가 또는 당국으로 간주되는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파트너십을 형성합니다. 거래에 따라 https://partner-safe.net 캠페인에는 사진, 계정 인수 또는 영화가 포함된 일련의 제품 평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기적 트래픽은 무료이지만 웹 최적화는 포화 된 시장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PPC를 사용합니다. 동료들과의 강력한 관계를 길들이려면 체크인 시간을 따로 두고 피드백을 요청하라.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고, 그 제품을 더 잘 사용하는 전문 지식을 만들기위한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정기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내가 보기에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가장 중요한 오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아래에서는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