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인구 통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자문 웹 로그를 소유하고 있다면 – 특히 자본이나 자산이 아직 발생하지 않은 경우 – 그것은 당신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이베이가 그 구매로 벌어들이는 수입의 일정 비율을 얻는다. 그들의 프로그램은 또한 귀하가 성공적으로 사업을 홍보하고자하는 도구와 출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기업가 또는 전자 상거래 회사 인 경우, 발견 할 수있는 좋은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귀하의 개인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를 통해 홍보 할 수있는 모든 제품에 대해 8 %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시장에서 유행하지 않는 신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돈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처음으로 소비자가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하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열정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한 가지 목적을 위해 뚜렷한 부분을 선택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인 고객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의 원천으로서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으로서 마주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어떤 상품과 브랜드를 홍보해야 하는지 고려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이 편안한 광고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 모니터링을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휴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소프트웨어와 결합 된 도구에 대한 제안을 검토하십시오. 다음 캠페인을 쉽게 계획하고 함께 일할 최고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 중 한 명을 선택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모든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정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행사에 대해 동료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나는 실제로 제휴사로서 많은 PPC를 성취했으며, 항상 모델 단어가있는 것은 아니며 사용해야 할 키워드가 많이 있습니다. 인내심과 일관성을 가지고 이 단계를 따라가다 보면 결국에는 총매출을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선택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필수 체크리스트입니다. 광고주가 경쟁하지 않기 때문에 동일한 목표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관련 웹 사이트는 잠재적 제휴 동반자이기도합니다. 공급 업체 또는 현재 고객은 합법적인 지침이나 규칙을 위반하지 않으면 신병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실적이 좋지 않은 팀뿐만 아니라 회사의 규제와 규칙에서도 자유로워질 것이다. 그러나 고객은 단순히 제휴사가 제품에서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식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총 매출이 있어야하며 소비자 또는 고객이 그 일을 가능하게합니다. 공급 업체는 단독 기업가 또는 대규모 기업이든 공급 업체, 상인, 제품 제작자 또는 판매할 제품이 있는 소매 업체입니다. 제품은 가족 아이템과 같은 신체적인 물체일 수도 있고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같은 서비스일 수도 있다.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듯이, 트래픽은 당신이 당신의 터치다운 웹페이지에 도달하는 휴가객들의 양이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에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는 곳입니다. 그러니 어떤 틈새시장을 고려하든 일단 플러그를 꽂고 지속적인 수요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라. 이것은 어떤 제휴 상품을 홍보할지 결정할 때 실행할 수 있는 가장 일관된 테스트 중 하나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기기들은 휴일을 전후해 급상승하면서 적당한 수준의 일관성을 가질 수 있다.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1999 년에는 광고, 구독 및 제휴사 순 마케팅 프로그램을 추가로 출시했습니다. 단지 11 개의 잼 포장 된 페이지에서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는 제휴 마케팅에서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통해 발견 한 통찰력으로 가득합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발견했고, 전략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접근법이 있다고 믿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청중들과 함께 완전히 신뢰할 수 있고 솔직하지 못하다면 이런 일은 항상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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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 앞에서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성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이다. 하지만 내가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예라고 대답하는 것이 아니라, 그 제공자들이 내 청중을 도울지도 모른다는 실제적인 사실에도 불구하고, 재정 계획은 내 모델에 관한 것이 아니다.
아마도 가장 밀접하게 타겟팅된 사이트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강력하게 전달하는 것이 제휴사의 가장 효과적인 이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