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주요 방법

당사의 소셜 미디어 PPC 홍 http://sns-pro.net 보 회사와 함께 PPC 광고에 대한 더 많은 인상과 참여를 이끌어내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기업들이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모델 개발을 위한 귀중한 통찰력을 모을 수 있는 전례 없는 대안을 만들어냈다. 디지털 성공은 디지털 광고 대 소셜 미디어 광고 중 하나를 선택하는 문제가 아니라 모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최상의 마케팅 기법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모두 갖는 것은 최고의 고객을 찾고 온라인 존재를 향상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디지털 광고 방법이 귀하의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열쇠.

성공적인 캠페인,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 및 B2B 용 SMM과 함께 좋은 SMM의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고객과 단순히 상호 작용하는 방식은 고객이 중소기업을 어떻게 인식하는지를 정의합니다. 목소리의 사회적 공유는 경쟁자들에 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모델에 대해 이야기했는지를 보여준다.

당신이 일본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면, 어떻게 그것이 당신의 전략의 절반이 아닐 수 있는가? 당신이 두려워하고 시작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결과라면, 백만 개의 온라인 워크샵과 자연스럽게 YouTube 영화가 성공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일본의 기업들에게 커다란 단점이며, 실행의 외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실행에 들어가기보다 일찍 장비를 갖추기를 원하는 기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 교육을 추가로 실시합니다. 고객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는 모두 귀하의 비즈니스를 더욱 권위있게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모든 것이 의사 소통에 달려 있습니다. 쇼핑객들이 당신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을 볼 때, 특히 고객들에게 회신하고 독창적인 내용을 게시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은 당신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그리고 수동으로 CRM 또는 이메일 광고에 리드 광고를 동기화하는 것보다, 당신은 아마 당신의 페이스 북 광고 계정과 함께 동기화 된 리드, 연락처 및 잠재 고객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Buff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대시 보드는 Facebook 및 Twitter에 로그인 한 삶의 절반을 소비하면서 관련되고 흥미 진진한 콘텐츠로 소셜 미디어 피드를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 Mock, SNS 홍보 사용 습관, SNS 광고 및 마케팅 효과 및 전략, The Treatise on The Plastic Media, Vol.sixteen, No.3, 7786. 다음은 소셜 미디어, 특히 Facebook이 실제로 결과를 보는 것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는 Moz 순위 구성 요소 조사의 발췌문입니다.

아래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플랫폼의 월간 사용자 수를 볼 수 있습니다. 마케팅 부서는 기업 내부에서 서로 다른 부서와 이해관계자들과 상호작용을 할 필요가 있다.

마케팅은 미래의 소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총 판매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판매는 심지어 광고가 달성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 1주일간의 캠페인으로 스타벅스는 2017년 2분기 동안 전 세계 총 매출을 3% 올릴 수 있었다. 만약 당신이 농담을 게시하는 것이 어색하다면, 텍스트 게임, 질문 또는 도전과 유사한 다른 재미있는 콘텐츠 형식으로 그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하라. 다음은 Asos의 영감을받은 내용입니다. 회사는 마음 티저를 게시하고 100 개 이상의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전환율®은 제출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잠재 고객으로 전환되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좋아요, 공유 및 댓글 통계 외에도 전체 스토리를 얻기 위해 좀 더 복잡한 메트릭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은 LuLaRoe와 Thirty-One Gifts에 해당하는 직접 총 판매 회사의 새로운 물결 모델을 위한 가장 큰 길을 열어주고 있다.

그것은 갑자기 YouTube에서 동물 농담을하기 위해 홍보하는 PPC에 관한 웹 로그와 함께 귀하의 모델에 의미가 없습니다. InVideo와 같은 도구는 참여도를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숙련된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그들의 기반을 찾으면서, 다른 광고 채널의 합병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매우 합리적인 홍보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경우에는 성공할 수없는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키우는 데 진지하다면, 방대한 청중이 있는 거대한 사이트에만 집중하지 마라. 그들이 시작하기에 분명한 장소이지만, 잠재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하고 리드를 개발할 수있는 완전히 다른 독창적 인 방법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