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더 이상 미스터리가 아니다.

빅 스퀘어는 다시 더 크고 더 비열한 탑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가 또 누구를 도둑맞았는지 맞춰봐!가장 높은 곳에 도달하고 파인애플을 구하기 위해 어려운 함정을 피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치를 탐색 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인 고객 혜택으로 더욱 풍성해진 사용자 친화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인 과거 이외에 다른 정의는 여가와 게임이 일반적으로 재정적 취득을 위해 본질적으로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스포츠를 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표준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실제 또는 환상적인 디자인에 기반한 주변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모두 자체 알고리즘이나 목표가 있습니다. 머긴스, 멕시칸 트레인, 치킨 풋은 매우 유행하는 도미노 게임이다. 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게임과 비슷한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스포츠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반대하는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과는 달리, 1인 게임은 환경의 구성 요소, 개인 전문 지식, 시간 또는 우도에 대한 전적으로 반대되는 전투입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을 향해 테니스를 치는 것은 보통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도 있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이론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기존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허용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게이머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가 배신으로 확인된 것의 이익을 얻지 못하게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공정한 상대 또는 팀이 될 수 있는 여러 게이머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많은 공평한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은 플레이어가 연립을 입력하고 전환할 수 있으므로 게임 원칙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조 포커주소 사하는 것이 번거 롭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의 기간 스포츠는 여가를 위해 수행된 진정한 레크리에이션이나 수학적 게임 원리에 의해 교훈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경쟁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가 3 개의베이스만 가지고 게임하기로 결심하면 틀림없이 특별한 레크리에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지침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교육 철학자 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탁상용 게임은 스포츠입니다. 놀이 요소는 작은 영역에 국한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단순히 스포츠 조각을 삽입, 선택 및 전송하는 신체적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스포츠 부품이 놓여 있는 테이블 라운드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크게 모으고 플레이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들은 게임을할 수 있는 큰 공간, 많은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것과는 별도로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 중독 게임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