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게임을 극대화하라

150 개국 이상에서 온 3 천 5 백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매월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2014 년 이래로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190 억 번 이상 수행되었습니다!WebGL Games를 즐기면서 전화 비디오 게임을 즐기거나 데스크톱에서 풍부한 3D 그래픽을 얻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선택은 캐주얼 2D 세계 경우, 다음 HTML5 비디오 게임은 당신과 함께 제대로 갈 것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간단하다 – 전 세계 고객들에게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각각의 크고 작은 빌더들에게 보상을 하는 것이다. 회사 사이트를 방문하여 CrazyGam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단지 좋아하는 스포츠가 있지만 CrazyGames에서 발견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까? 우리에게 스포츠를 제안하고 우리가 그것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잘 보아라. 당신은 또한 어떤 기본적인 추천 또는 개선을 위해 저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CrazyGames는 최신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침입 광고, 또는 팝업에서 중단 없이 재미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인터넷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전문 지식을 즐기십시오. 우리는 모든 종류의 게이머들을 만족시키는 수많은 스포츠 장르를 가지고 있다.

패션 비디오 게임에서 농구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Y8 플랫폼은 3 천만 명의 플레이어와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웹 사이트에는 만화, 게임 플레이 영화 및 레크리에이션 워크 스루와 같이 관찰할 수 있는 비디오가 추가로 있습니다. 매시간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면서 미디어 카탈로그가 매일 상승하고 있다.

게이머를위한 퍼즐과 액션 게임은 미식가를위한 요리 게임과 함께 용감하고 대담합니다. 패셔니스타들은 우리의 다양한 드레스업과 디자인 비디오 게임을 좋아할 것이고, 가정들은 우리의 버블 슈터 비디오 게임, 코가마 비디오 게임, 비쥬얼 비디오 게임을 즐길 것이다. 문제를 사랑한다면 어려운 퍼즐 비디오 게임이나 마작과 같은 보드 게임으로 노긴을 훈련시키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카드 비디오 게임의 팬들은 솔리테어처럼 잘 알려진 타이틀을 선택할 수 있는 우리의 큰 선택을 좋아할 것이다. 그런 다음 계정을 만들고 Family BarnandGoodgame Empire와 같은 게임에 뛰어들어라.

각각은 수백 명의 게이머와 활발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모든 시간의 최고의 거대한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중 두 가지,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단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멋진 사회적 기능을 많이 가지고있다. 롤대리

높은 카테고리는 2 명의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코스튬 업 게임입니다. 그러나 시뮬레이션 게임과 요리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스타일이 추가됩니다. Y8 Games는 또한 휴대 전화 장치에서 작동하며 전화 용 터치 스크린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인기 태그로는 자동차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2인용 게임, 호러, 마작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