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술의 최고 옵션

침술사의 질병 분석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의사로부터 분석을 받았을 수도 있다면 침술이 도움이 될지 여부를 묻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침술사를 만나기로 결정한 경우 먼저 의사와상의하고 올바른 코칭 및 자격 증명이 있는 것으로 허가된 개업의를 찾으십시오.

바늘은 피부의 최상층에만 삽입되며 어떤 장기에도 즉시 삽입되지 않습니다. 태극권과 유사한 관행과 함께 침술은 전통적인 한약의 중심이며 역사적인 약물 시스템입니다. 중국 약품에서는 치(chee라고 발음)로 알려진 매우 중요한 생명력이 침술점으로 연결된 20개의 경로, 즉 경락을 통해 흐른다고 믿었다. TCM에 따르면, qi가 차단되면 신체는 최고조에 달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복부 촉진 및 안면 예후뿐만 아니라 심장 박동 및 혀에 대한 추가 세부 검사 및 분석을 구현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작업 분석에 도착한 후, 침술사는 바늘을 삽입 할 수있는 아늑한 장소에 당신을 배치합니다. 다소 이상하지는 않지만 10 ~ 20 개의 바늘을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아늑해지면, 당신은 15분에서 20분 동안 치료실 안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고, 침술사는 주기적으로 당신을 체크할 것이다. 침술은 기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자극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늘은 체격의 경락을 따라 피부를 통해 삽입됩니다.

PDQ 요약의 사진을 사용하고 전체 요약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소유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암과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이 요약에서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에 대한 정보는 Visuals Onlin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어떤 콘텐츠도 날짜에 관계없이 의사 또는 다른 자격을 갖춘 임상의의 직접적인 의료 권장 사항을 대신하여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독자들을 위한 서비스로서, 하버드 헬스 출판사는 보관된 콘텐츠 자료의 도서관에 입장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침술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숙련된 침술사를 찾아라. 라이센스 요구 사항이없는 주에서 가장 큰 내기는 침술 및 한의학 국가 인증위원회 ()의 인증을받은 침술사를 찾는 것입니다.

1999 년에 보완 대체 의학 센터가 NIH 내부에서 창설되었습니다. 아이스맨 외찌의 미라가 된 5,000년 된 시신은 15개 팀의 문신으로 발견되었는데, 그 중 많은 부분이 침술 바늘이 배나 허리 아래 문제에 사용되는 신체의 요인에 위치해 있었다. 이것은 초기 청동기 성조숙증 시대에 침술과 유사한 관행이 유라시아의 다른 곳에서 실행될 수 있었다는 증거로 인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xford History of Medicine은 이 원리를 투기 적이라고 부릅니다.

따라서 침술은 만성 통증이있는 사람들이 생각할 수있는 저렴한 선택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의료적용지침은 침술에 대한 권고에 일관성이 없다. 침술에 대한 중국의 철학은 다소 복잡합니다. 고대의 추종자들은 전통적으로 주로 과학과 약물에 기반을 두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침술사는 이러한 요소에 불균형이있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침술과 함께 많은 방법을 사용하여 몸을 안정시키고 일치시킵니다. 이러한 과학적 아이디어와 침술사가 사용하는 언어는 뉴질랜드의 다른 복지 실무자의 언어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의사와 치과 의사를 포함한 일부 전통적인 의료 종사자는 침술을 연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