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축구에 대해 이해해야 할 것과 그 이유

FIFA는 축구를 통제하고 전 세계의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존재한다.

2016년 이래로이 조직은 세계 이익을 위해 우리의 레크리에이션에 성공적으로 봉사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FIFA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모든 레벨과 연령대의 코치들이 스포츠에 미치는 영향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광범위한 최신 코칭 기간, 분석 및 관련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탐색할 수 있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다른 빅토리아 골프 장비에 의해 광범위하게 배포되고 점진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골프 장비의 기초를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규칙을 수용하여 Victorian Rules로 알려진 게임을 다른 코드와 점차 차별화했습니다. 그것은 곧 크리켓 필드와 타원 안전놀이터 모음 형 공을 채택하고, 전문 목표와 포스트 뒤에서 사용했으며, 달리기와 화려한 과도한 마킹을 하면서 공을 튀기는 것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 그룹의 비용을 부담하고 아름다운 게임을 즐기면서 실제 관리자가되는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십시오.

NRFU의 별도 Lancashire와 Yorkshire 대회는 1901 년에 합병되어 Northern Rugby League를 결성했습니다. 처음으로 럭비 리그라는 이름이 공식적으로 영국에서 사용되었습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게임 도중, 2 개의 그룹은 McGill에 의해 이용된 럭비 근거한 규칙과 하버드에 의해 이용된 보스톤 게임 규칙 사이에서 교대로했다. 2년 안에 하버드는 둘 다 맥길스의 지침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단체들도 똑같이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의 대표들은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을 많이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19 세기 초반까지 호주의 다양한 구성 요소에서 진행되는 풋볼 게임에 대한 기록 보관소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크와 일반적인 플레이에서 드롭 골과 페널티 전환이 여전히 콘테스트의 주요 형태 였지만 도로를 통해 공을 만지면 목표를 시도할 수 있는 시도를 포함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축구에 관계없이 1871년 3월 27일 Raeburn Place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전국 직원 간의 주요 전세계 경기가 있었습니다. 축구 코드 중 일부는 지구상에서 선호되는 그룹 스포츠 활동입니다.

게임에서 개인은 양 가죽으로 만든 공을 차서 서로 요새를 공격하려고합니다. 프리미어 리그, 스카이 베트 EFL, 유럽으로부터 모든 이적 업데이트, 소문, 소문, 그리고 거래를 받아라. 지난 뮌헨에서 유로 2024를 개최하기 위해 라이브 베를린이 개막 경기를 개최할 예정이며, 2024년 7월 14일 베를린에서 결승전이 열린다. 라이브 웨일즈 vs 우크라이나 프리뷰 웨일즈와 우크라이나의 플레이오프 최종전에 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IM ALRIGHT, JACK GREALISH가 프리미어 리그 우승 후 축하 행사에 집중한 후 비평가들에게 다시 안타를 치면서 영국 포스터 소년으로서의 JACK Grealish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

1억 파운드의 맨체스터 시티의 에이스도 잉글랜드의 포스터 보이가 되는 것을 즐길 수 있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다양한 축구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형태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스포츠에 접근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