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교육 대학 방법

커리큘럼 및 교육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조사, 구성 및 평가하는 데 필요한 지식, 기술 및 처분을 갖춘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Texas와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Rural Texas는 혁신적인 코칭 모델을 주 전역에 제공하여 야심 찬 교육자가 지역 사회와 시작 후 훈련할 교실 내에서 준비할 수 있도록합니다. Education-Colleges에서는 광범위한 학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학자, 직원, 학생 및 노인의 능력과 에너지를 모으고 전달하기 위한 행동 과정을 홍보합니다. 고등 교육은 교육, 분석, 정확한 활용 작업으로 구성됩니다 (예 :의과대학과 치과대학), 그리고 대학의 사회적 제공자들의 행동.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찾아 자신의 직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다. 존경받는 학교, 다재다능한 형식 및 즉각적으로 관련이있는 지식으로 모든 프로그램은 후속 레벨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특별 인구 및 아시아계 미국인 연구에서 학부 미성년자를 제공합니다. 시작 후, 대학생들은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대학원에 입학할 수 있으며 개발 회사, 정부 및 공공 기관에서 엔지니어 및 교육 숙련자로 일할 수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은 졸업장을 완료하는 동안 실제 경험을 제공하여 교사로 전환 할 수 있도록 준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비하고 개인 교실에서 더 높은 준비를합니다. 기술을 활용하여 온라인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코스 수업, 작업, 과제, 토론 및 시험을 온라인으로 완료하여 야외에서 직접 교실 환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자리의 주요 과정의 여름 변화가 있으며 여름 시즌의 과정에서 전공 변경에 흥분한 대학생들과 만날 것입니다.

교수진은 K-12 이상의 고등 교육을 위해 특정 교육자, 교수 및 재활 카운슬러, 교수 교장 및 교육감,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연구는 우리의 의제의 귀중한 절반이며, 우리는 강력한 교수진이 통찰력 기반의 기본 분석에서 공학 중심의 분석 및 성장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장학금 및 분석을 수용 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생들은 교사, 상담가, 교육 감독, 연구원, 취재 제작자로 변신한다.

학교는 학부생부터 설립된 교육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3,000 명 이상의 대학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또한 직업에 대한 직업 의식을 가진 학생들을 제공합니다. 학점은 학기당 1 ~ 8 단위의 수수료로 최대 16 단위까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학생은 75 시간의 유급 시간 또는 60 시간의 무급 시간을 벌어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직업 전문 지식은 직업 및 교육 또는 직업 목표가 아동 발달 및 교육과 즉시 관련된 대학생에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