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 있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사용할 수없는 것

이것은 YouTube의 결과가 지구상의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YouTube에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 할 때마다 수입 수익의 과정입니다. 첫째, 당신이 관심이있는 동료 프로그램이나 네트워크를 찾으십시오.

그러나 제이슨 스톤, 일명 백만장 자 멘토는 18 개월 만에 7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순 홍보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본질적으로, 동료는 상인을 대신하여 온라인 광고를 수행하며, 상인의 웹 사이트에 대한 방문자 및 전환을 유도하는 궁극적 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휴사 프로그램에서 제휴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제휴사에 대한 모든 모니터링,보고 및 지불을 처리합니다. 추적 기술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일부 제휴 네트워크는 풀 서비스 관리 또는 프로그램의 셀프 서비스 관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제휴 네트워크는 또한 브랜드가 네트워크를 부착하기 위해 신청하는 제휴사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 며,이 제휴사는 수백 개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웹 페이지의 형태와 기능에 맞는 광고이므로 실제로 광고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청중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제품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세 가지 연습을 제공합니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 오피가이드 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간 2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했다. 사람들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현금을 벌고 있다면 제품이 잘 변환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광고는 당신이 고액 연봉을 받는 동료 프로그램의 일원이고 그 숫자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면 훌륭한 교통 전략이다.

많은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사이트 방문자를 운전하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 자료를 생산하고, 제휴사의 총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해 고용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단지 그 모든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OutdoorGearLab에 해당하는 헌신적인 평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인기있는 접근 방식이지만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휴 웹 마케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사용하기로 결정한 실제 플랫폼은 궁극적으로 귀하의 노력의 정확한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