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을 언급하고 있는지…쉽게 드러난 현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종종 특정 잠재 고객에게 집중하는 데 사용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귀하의 블로그,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무료 온라인 마케팅 아이디어와 소스를 받은 편지함에 전달하십시오.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은행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hopify에 대한 추천을 발송하는 기업가, 교육자, 영향력자 및 제작자의 네트워크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제공되는 제품에 자금을 대기 위해 초기 창업 비용과 자금 이동을 요구한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저렴한 비용으로 수행 할 수 있으므로 곧 많은 문제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조바심을 낼 만한 예상치 못 해외담배배송 한 수수료도 없고 제품을 만들 필요도 없다. 예를 들어, 전에 사용하지 않은 의류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지만 스타일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생각하게됩니다. 대부분의 소매 업체는 제휴 웹 마케팅 및 평가에 전념 할 사내 전문가가 없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확장 가능한 전체 앱을 구축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빨라졌습니다. Crowdbotics를 사용하면 전문가는 일치하는 구성 요소 라이브러리와 온 콜 전문가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아이디어를 실제 코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사용자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카자비에게 전달하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평생 30%의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각 제품을 구입할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항상 당신이 거주하고있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기기에 대한 리뷰를 만들 것이다. 고객에 초점을 맞추면 낮은 수수료와 더 나은 총 판매량의 두 번째 모델과 함께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라인에는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주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기업가들과 함께 일하고 수수료를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대규모 슈퍼 계열사는 말 그대로 상당히 많은 네트워크 자체의 구성원이며, 이는 당신이 선택한 거의 모든 커뮤니티에서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여러 네트워크에서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할 때 중복된 트랜잭션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따라서 월말에는 어떤 네트워크와 제휴사가 수수료를 받고 다른 네트워크의 총 매출을 무효화해야하는지 결정하는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