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나의 노인 어머니를위한 침술을 샀는가?

체계적인 평가에 대한 2014년 개요는 침술이 외과적 또는 수술 후 통증에 효과적이라는 것을 권고하기에 불충분한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수술 후 통증에 대한 침술의 사용에는 모순 된 증거가있었습니다. 2014 년의 체계적인 평가는 다시 외과 수술 후 급성 수술 후 통증에 대한 침술 사용에 대한지지 적이지만 제한된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2014년 체계적인 평가 결과에 따르면 침술을 지시한 증거가 수술 후 위 마비에 대한 효율적인 치료법일 수 있지만 검사된 임상 시험의 질이 낮기 때문에 기관 결론에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

침술은 전통적인 중국 약물의 절반이며 모공과 피부의 입냄새제거 특정 지점에 좋은 바늘을 삽입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치료는 특정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적절하지 않으므로 침술을받는 것보다 먼저 주치의와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침술 세션 중에 침술사는 특정 부위에 바늘을 놓고 약 20 분 동안 방치합니다. 치료 후, 어떤 사람들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정말로 활력을 느낄 수도 있다.

특이한 징후가 있으면 의료 공급자에게 문의해야 한다.

침술 세션 동안, 마른 바늘은 당신의 우려 또는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특정 영역에 배치됩니다.

2016년 UCSF는 osseoanchored prosthesis 수술을 수행한 최초의 미국 병원이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외과의 사는 티타늄 나사를 사용하여 보철 사지를 환자의 남은 뼈에 완전히 부착합니다. 임플란트가 올바른 위치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환자는 통증, 스트레스 통증 및 기존 보철물의 다양한 합병증을 피할 수 있습니다. 여성 생식 건강 문제 침술은 생식력을 높이고, 월경 전 증후군의 징후를 완화하며, 성질 변화, 뜨거운 섬광, 불면증을 포함한 폐경의 성가신 증상을 최소화하는 데 활용될 수 있다.

일부 마취 전문의는 지압 자극의 효율적인 수단으로 P6 수준에서 작은 바늘 뚜껑이나 부드러운 플라스틱 조각을 두드리는 것을 일화 적으로보고합니다.

몇몇 메타 분석적이고 체계적인 비판은 침술이 수면 장애, 특히 불면증을 완화시킨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리뷰어는 출판 편견, 연구 방법론의 문제, 작은 표본 크기 및 이질성으로 인해이 증거가 예비로 생각되어야 한다고주의해야 합니다. 침술의 사용은 위약에서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조건에 대해 명시적인 결과에 대한 과학적 증거 또는 가정된 효과에 대한 메커니즘이 거의 없기 때문에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귀 침술, 귀 침술, 또는 auriculoacupuncture로 알려진 Auriculotherapy는 고대 중국으로 거슬러 올라간 것으로 간주됩니다.

플라시보 그룹의 결과를 강조하면서, 연구원들은 플라시보 요법을 효율적으로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체계적인 평가에 대한 2014년 개요는 침술이 과학적 환경에서 수술 후 메스꺼움과 구토에 대한 효율적인 치료법이라는 것을 조언하기에 불충분한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2013년 체계적인 평가는 침술이 PONV의 예방과 치료에 유용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다.

당신은 건강 및 사회 복지 전문 표준 기관 웹사이트에서 침술 시술자의 공인 등록부를 찾을 수 있다.

바늘은 모공과 피부 바로 아래에 삽입하거나 근육을 얻기 위해 더 깊게 삽입할 수 있습니다. 바늘이 제 위치에 있으면 몇 분에서 30 분 정도 지속되는 시간 동안 제 위치에 놓일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검토는 침술의 진통 효과가 임상적 관련성이 부족한 것으로 보이며 편향과 명확하게 구별 될 수 없다고 결론 지었다. 출판 편향은 침술의 무작위 대조 임상 시험 평가에서 우선 순위로 인용됩니다. 1998 년 침술 연구에 대한 평가에서 중국, 일본, 홍콩, 대만에서 시작된 임상 시험은 러시아에서 실시 된 11 건의 연구 중 10 건과 마찬가지로 침술에 균일하게 도움이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근본적인 철학에서는 상상하지 못하더라도 치료는 효과적일 수 있다.

오늘의 건강 팁 전자 뉴스 레터에 등록하고 가장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매일의 제안을 얻으십시오. Verywell Healths 콘텐츠는 정보 및 학술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는 숙련 된 의학적 조언, 예후 또는 치료법과 다른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계획이 침술을 포함하는 경우에, 우리의 직원은 서비스를 위한 당신의 보험 적용 회사를 청구할 것이고 당신은 요구되는 어떤 공동 지불든지를 책임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계획이 침술을 다루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돈을 지불하는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

침술사들은 신체의 활력을 안정시키고, 치료를 자극하며,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체격 전체에 걸쳐 특정한 요소에 마른 바늘을 삽입한다.

Verywell Health 기사는 공인된 의사와 의료 전문가들에 의해 검토된다. 이 의학 평론가들은 그 내용을 긍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