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술이 뭐야?

다른 연구에 따르면 수면을 개선하고 혈액 순환을 증가 시키며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통증 완화 효과를 추가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침술사는 주로 한방 약물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환자의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과 통증을 평가하고 치료하는 면허있는 건강 관리 전문가입니다. ASA는 임상 적으로 통제된 임상 시험의 형태로 강력한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는 효능에 대한 모든 주장을 예상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것은 근골격계 문제로 끝났으며 목표는 통증과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바늘을 몸의 설정 지점에 삽입하는 것입니다. 서양 침술의 바늘 요소는 전통적인 중국 침술의 포인트와 일치할 수 있습니다. 통증에 대한 치료로서 침술에 관한 모든 체계적인 비평은 위에서 도출된 결론에 도달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몇 번의 세션 내에서 사인 할인을 경험합니다. 침술의 개념은 당신의 체격 안에서 자연적인 힘의 균형을 회복하는 것이다.

2000 년에서 2009년 사이에 5 건의 사망을 포함하여 95 건의 대립 상황이보고되었습니다. 그러한 많은 사건들은 침술에 내재되어 있지 않지만 침술사의 과실의 최종 결과입니다. 이것이 적절하게 숙련된 침술사의 설문 조사에서 그러한 합병증이보고되지 않은 이유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그러한 보고서는 아시아에서 유래한 것으로, 아시아에서 수행된 다양한 치료법이나 상대적으로 교육 수준이 낮은 아시아 침술사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호주, 오스트리아, 캐나다, 크로아티아,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네덜란드, 뉴질랜드,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영국 및 미국이 포함됩니다.

서양 의학 침술이라는 용어는 TCM에 훨 입냄새제거 씬 덜 초점을 맞춘 TCM 기반 침술의 적응을 나타 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서양 의학 침술 접근법은 의학적 예후 후에 침술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제한된 분석은 다양한 침술 요인을 파악하기 위해 여러 국가에서 사용되는 대조 침술 방법을 비교 했으므로 침술 지점에 대해 설명된 표준이 없습니다. 침술을 고려하고 있는 암 환자들은 암 환자들과 함께 일하는 코칭이나 경험이 있는 공인된 또는 국가 면허를 받은 의사들을 찾아야 한다.

우수한 암,인지 장애 및 만성 통증 환자의 침술을 판단하기 위해 MSK의 임상 시험이 진행 중입니다.

일은 심각한 출발이지만 침술은 스트레스 호르몬과 합리적인 기분을 감소시켜 불안을 줄이고 전반적인 행복감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시카고의 Aligned Modern Health에서 우리는 전문가들이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우리는 스트레스와 만성 통증을 퇴치하기위한 다양한 자연 요법을 제공합니다. 적절하게 교육받은 개업의가 수행할 때 침술은 대개 대부분의 개인에게 안전하다고 간주되지만 바늘로 피부를 뚫거나 인간의 체격을 조작하는 것을 포함하는 모든 절차는 위험을 수반합니다.

보완 요법 보완 요법은 단순히 질병의 징후가 아닌 전체 특정 사람을 다루는 것을 목적으로합니다. 통증, 우울증, 경련 또는 불면증의 증가와 같은 예기치 않은 부작용. 침술은 신경계 내부에서 중요한 수정을 일으킬 수 있으며 적절한 수단으로 적절한 지점을 자극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 아니, 그건 분명히 네가 상상할 수 있는 명백하게 고통스러운 절차가 아니야. 그리고 그것이 2,500년 이상 연구되고 실행되어 왔다는 것을 고려하면, 침술 애호가들은 한 가지에 상당히 집착하고 있는 것 같아. 어떤 사람들은 침술이 우울증과 알레르기 반응에서 입덧과 경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치료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으로 명시된 결과로 높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적이라고 언급하면서 침술로 맹세합니다. 침술사들은 주로 당신의 상황에 근거하여 바늘을 놓을 특정한 요소들을 선택한다.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징후에 따라, 일반적인 세션 내내 몇 가지 포인트가 사용될 수 있다.

예비 침술 세션은 종종 20 분에서 1 시간 동안 지속되며 침술 바늘을 삽입하여 채택된 일반적인 건강 상태, 의학적 과거 및 신체 검사에 대한 평가가 포함됩니다. 사람들은 약과 그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목 통증, 근육통, 테니스 팔꿈치 및 생리통에 대한 침술을 시도했습니다.

우리는 각 기사 내에서 연구, 과학적 참고 문헌 및 통계와 함께 주요 출처를 하이퍼 링크하고 기사 하단의 자원 섹션에도 나열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편집 범위를 읽음으로써 우리의 콘텐츠 자료가 정확하고 최신이라는 것을 어떻게 보장하는지에 대해 추가로 배울 수 있다.

효과적인 침술은 만성 통증, 편두통 및 두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침술은 통증을 완화하고 다양한 불만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중요한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효과가 있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