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되지 않은 내용물은 두 번째 아이디어인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이다. (Cramer, 2014, p. 6). 콘텐츠는 트렌드가 될 수 있으며 의도적인 콘텐츠 자료 경로를 취할 시간이 없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은 산발적으로 게시되며 일정/날짜/시간이 정렬되지 않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의 문제는 승인된 지점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발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라 비즈니스 / 브랜드를 나타내는 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기업이 트윗이나 페이스북 메시지를 너무 급하게 발송하면 의도치 않게 일부 소비자를 소외시킬 수 있는 무감각한 언어나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명 요리사 Paula Deen은 소셜 미디어에서 HIV-AIDS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대한 논평을 발표한 후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메시지는 많은 관찰자들에 의해 불쾌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여기에는 100 개 이상의 다른 조직과 함께 도시 전역에서 일하는 12 명 이상의 낙천주의 자 직원이 포함되며 35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실시간, 완전히 사용자 정의 된 PPC, 유료 소셜 및 웹 최적화 스토리가 구축되어 귀하의 비즈니스에 영향을줍니다. 우리는 우리의 효율성에 대한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보고로 밑바닥부터 시작한다.
이 기관은 페이스북과 즉시 협력하는 몇 안 되는 고성능 기업 중 하나이다. 그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를 단순화하고 고객을 위한 기술 설정을 광고하기 위해 AI를 사용한다.
고객들은 항상 그들의 광고 지출에서 그들의 자금 달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정확히 알 것이다.
그러나 다시 페이스북은 기업들이 우리의 브랜드 의식을 자극하고 우리의 광고 목표를 성공시키기 위해 유료 서비스에 돈을 투자하도록 장려한다.
웹 사이트에 방문자를 구성하거나 이벤트에 등록하는 것이 든간에, 그렇게하면 제출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된다고 알려줍니다. Pandora Music의 #SoundsLike 캠페인은 대화와 참여를 촉발시키는 영리한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트위터 고객들에게 해시태그로 이모지를 트윗해 줄 것을 요청했고, @pandoramusic은 이모지가 어떻게 들릴지 다시 트위터에 올렸다.
사용자들이 당신의 사진과 영화를 최대한 빨리 볼 수 있다는 생각을 계속하라. 그들은 광고를 너무 노골적으로 하는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기업들이 강압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물론, YouTube는 비디오 기반이기 때문에 약간의 비디오 정보와 최고의 장비가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채널을 관리하는 것은 자신의 TV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새로운 {주간 에피소드}로 콘텐츠 자료 모음을 생성할 수 있다.
} 자신의 콘텐츠 자료를 다른 채널에 인스타 팔로워 구매 신디케이트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빈 타임 슬롯과 사업 휴식 시간을 채우기 위해 팬 즐겨찾기나 #ThrowBackThursdays를 재방송할 수 있다.
이것은 디지털 마케팅 성공을위한 처방전이 아니며, 단지 기초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레임 워크 일뿐입니다. 팁으로, 당신은 그 모든 기둥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이해하고 서로에게 알리고, 더 현명한 선택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셜 미디어 기술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신제품을 두어 개 발표하거나 짜릿한 행사를 한다면, 그것은 사람들을 사로잡고 흥분시킬 것이다. 먹을 곳을 찾아 길을 걸어가는 당신의 모습을 상상해보라. 그곳은 사람들이 먹고 싶어 하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곳이다. 분명히, 그것의 내용 자료는 많은 주식을 얻을 가치가 있을 것이다.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 자료는 어느 정도 권위가 있거나 창의적이고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
Wooranks Google 핵심 웹 바이탈 웹 로그가 어떻게 수행되었는지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중소기업과 채용 그룹에 맞춘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들은 최고의 고객, 후보자, 기업 동반자 등과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의 자연스러운 달성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동시에 Social Hire는 인증된 판매 리드, 후보자 지원자, 행사 참석자 등으로 밝혀지기 위해 자신이 만든 시청자를 변경하는 작업을합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고객의 회사를위한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그렇게합니다. Sculpt는 글로벌 B2B 기업과의 협력을 전문으로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 회사입니다. 그들의 전문 지식은 팀과의 컨설팅, 기술 제품을 공유 가능한 콘텐츠 자료로 번역하고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는 복잡한 회사의 인증된 리드를 제작하는 데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활발한 존재감을 갖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므로, 무엇이 효과가 있고 현재 인기가 있는지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소셜 계정을 작동시키고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준비하기에는 너무 바쁜 중소기업 고객과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인식하려면 전체 마케팅 이미지에서 잠재적 인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일에 참여하기 전에, 개인들이 어떤 단계와 찬에 상관없이 사업과 어떤 상호작용을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