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읽거나 빠져 나가야하는 게임에 대한 이야기

카탄과 카르카손의 정착민들이 그 예이다. 각각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구조는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 단위로 구성하여 스포츠를 수행합니다. 타일을 조각을 옮기는 것으로 사용하는 요약 전략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 자체는 각각 형식을 형성하고 그 안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탁상용 게임은 스포츠입니다. 놀이 요소는 작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으며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배치, 선택 및 이동 레크리에이션 조각을 배치합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게임 부분이 위치한 책상 라운드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은 게임을 크게 모으고 게임에서 더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각 지도는 여러분의 창의적인 생각을 보여주는 놀이터입니다. 팀 방식, 화려한 플레이, 클러치 순간을 위해 만들어진 목적. 다른 사람들이 몇 년 동안 흉내낼 연극을 만들어라. 총과 총알보다는 적응력 있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재능으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하여 총기 플레이를 빛나게하는 대안을 만듭니다. 두 명의 에이전트가 똑같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단순히 두 개의 하이라이트 릴이 동일하게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요소의 표현인 예술과 다릅니다. 그러나 탁월함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비디오 게임도 작품이나 삽화로 간주됩니다. 게임은 Google Play 게임 앱으로 더욱 재미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다음 좋아하는 스포츠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행동에서 퍼즐에.

Zynga는 매일 전세계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게임의 양 1 개발자입니다.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게임 제품군의 변형으로, 앵글로 아메리칸 놀이 카드 2 데크 팩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체스와 이동에 해당하는 일부 게임은 호기심을 위해 기술 요소에만 의존하여 완전히 결정 론적입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훌륭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며, 스포츠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닙니다.

일부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습니다. Poki는 가장 효과적인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친구들과 놀 수있는 가장 재미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게임에 신속한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학교, 집 또는 도로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 단어의 철자를 쓰는 그림을 보세요.시간을 알려주는 인터랙티브 시계를 적용하세요. 그림과 일치하도록 단어를 클릭하여 드래그합니다.과거 시제로 문장 만들기를 연습합니다. 독점 보상, 회원 전용 콘텐츠 및 주요 타이틀 라이브러리를 잠금 해제합니다. 공을 바구니 안으로 굴릴 수 있는 길을 그려라!파괴적인 보라색 공과 당신의 샷을 막을 수있는 비정상적인 장애물을 조심하십시오. 뒤에 남아 있는 불운한 구를 선택하게 된다…

2008년 2월 5 일에 원본에서 보관된 “교육 및 학습을 위한 역할극 시뮬레이션”.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적 과거뿐만 아니라 다른 정의들은 오락과 비디오 게임이 본질적으로 금전적 이득을 위해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가 미래의 OS에 적합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몇 년 동안 당신을 위해 얻을 수있는 모든 시간 고전의 큰 범위.

추측 레크리에이션의 핵심은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데이터 조각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텍스트 나 말로 정보를 누설하여 다른 사람들이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이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수 있으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비교 가능한 통신 유형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꽤 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생성했습니다. 이 스타일은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에 해당하는 많은 게임 전시회로 구성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채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및 모든 참가자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클릭하기, 운전 게임, 사진 찍기와 같은 주요 카테고리는 모든 웹 페이지의 주요 부분에 있지만 완벽한 스포츠를 발견 할 수있는 다양한 하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