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개인들은 텍스트 업데이트만 공유할 수 있다.
이제는 사진, 비디오, 레지던트 영화 및 스토리와 유사한 콘텐츠 자료 형식이 많이 있습니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 등이 있다.
우리는 250 기업 경영진을 조사하고 조만간 90 %가 소셜이 고객과의 연결을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총 판매 그룹과 함께 사회적 통찰력을 공유하면 점점 더 디지털 구매자 여행의 맥락에서 담당자가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Sprout Social Index TM의 데이터에 따르면 기업가의 15 %만이 ROI를 측정하기 위해 소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자연스러운 도달 범위가 어려워짐에 따라 기업들은 돈을 내고 경기를 해야 한다.
그들은 고객들이 유기적으로 발전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기업들은 광고에 더 많은 현금을 쓸 필요가 있다.
몇 달 후, 그들은 멋진 콘텐츠 자료로 인해 많은 친구 요청, 의견, 공유 및 “좋아요”를 얻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을 통해 연령, 위치 및 온라인 활동별로 최고의 고객을 결정하고 분류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는 귀사의 틈새시장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귀사의 목표 고객의 온라인 행동을 파악하고 관련 콘텐츠 자료와 그들의 요구를 처리하는 광고를 제작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주요 성능 메트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유기적인 소셜 미디어 참여에 금전적 가치를 부여할 수 있다.
개인이 쿼리 또는 불만을 가지고 있든, 소셜 미디어는 대인 관계 대화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합니다. 개인적인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구매자 만족에 전념하는 모델은 본질적으로 고객 비판에 응답할 때에도 건설적인 온화함으로 보일 것입니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의 한 가지 열쇠는 조직과 요소에 대한 관심이다.
시청자를 이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올바른 메시징과 아마도 가장 관련성이 높은 캠페인으로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더 간단해질 것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가장 큰 슈퍼스타와의 협업을 성사시키기 위해 막대한 예산 인스타 좋아요 구매 을 요구할 필요는 없다. 마이크로 영향력 행사자들과 블로거들은 새로운 세대의 유명인사들이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많은 청중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충성스럽고 열렬한 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광고는 인플루언서와 유형 간의 유료 파트너십에 대한 명확한 징후와 함께 투명성의 한 부분으로 향하고 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이 연결되어 있으며 점점 더 많은 가격으로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매 업체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브랜드 웹 사이트, 프로모션, 제품 정보 및 기타 모바일 지원 콘텐츠 자료에 코드를 연결하여 브랜드와의 소비자 상호 작용을 촉진합니다. 또한 모바일 프로모션 거래 내 실시간 입찰 사용은 이동 중인 순 쇼핑에 대한 가치의 결과로 높고 상승하고 있다.
2012년 모바일 광고 실시간 입찰 공급 업체인 Nexage는 매월 37 %의 소득 증가를보고했습니다.
콘텐츠 계획 없이 SMM을 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당신은 금방 혼란스러워질 것이고, 마케팅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또한 각 플랫폼에 대한 특별한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 게시 빈도, 주제, 게시 형식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최적의 옵션을 식별하고 그것이 가장 좋은 방법 잠재력을 작동하도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