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필수 요소

상인들은 광고 캠페인에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새로운 소득 흐름을 창출할 수 있다.

그것의 민첩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사용하기 위하여 쉽게 배열될 수 있습니다. Shopify, Zapier 및 WooCommerce를 포함한 30 개 이상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에 독특한 코드와 아름다운 추적 하이퍼 링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텍스트 기반의 콘텐츠를 게시하지 마라. 제품 사진, 고객 평가, 언박싱 동영상 및 추가 기능을 포함하여 컨텐츠에 생명력을 불어넣습니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익혔기 때문에 그 의무를 떠맡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한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해야 한다.

청중의 신뢰는 지구상에서 매우 중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내 아이들이나 내가 좋아하는 영화가 제휴 마케팅과 무슨 상관이 있을까?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동료로 변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실질적이거나 열정적 인 청중을 가진 사업이라면 영향력있는 광고를 고려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을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대답하십시오. Joint Enterprise Webinar는 단기간에 많은 매출을 올리는 동시에 이메일 목록을 늘리고 새로운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그들에게 이메일을 발송하고, 당신 자신과 당신의 제품을 소개하고, 그들이 공동으로 판매에 연관되기를 원하는 경우에 그들에게 당신이 수입을 공유할 수 있는 곳을 물어볼 수 있다.

모델 앰배서더,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친 모든 캠페인에 대한 기본 제공 보고를 통해 손쉽게 온보드 무제한 동료와 효율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ROI가 향상된 브랜드 홍보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마케팅 패키지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합니다.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쉽게 감독하고 관찰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참조 하는 사람이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대 한 지불 하는 월간 요금의 비트를 적립 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에 딥을 볼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개인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바꾸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한 가지를 공유하는 것에 대한 흥분 중 하나가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종종, 사람들은 시청자들 앞에 제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 할 계획이라면, 당신 오피 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데모에서 충분히 값을 매길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여러 개나 두 개의 CTA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제공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에게 커미션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것들은 구매자들이 꽤 자주 선택하려고 하는 두 개의 골프 상품이다. 그것은 매우 유사한 두 가지 제품이 있고 사람들이 하나 또는 그 반대에 대해 흥분 할 때 잘 작동합니다. 나는 심지어 Bluehost를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사람들을 단계별로 안내하는 블로그 설정 방법이라는 다른 출판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는 웹 사이트없이 제출할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15 분 이내에 사이트를 흔들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12개 정도의 총 매출을 올리는 골프 상품을 평가해보자.

올인원 소셜 미디어 툴킷인 Hootsuite로 더 잘하십시오.물건의 전성기를 유지하고, 개발하고, 경쟁에서 이기십시오. Hootsuite는 내장 링크 단축기 Ow.ly를 사용하므로한 번의 클릭으로 링크를 단축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의 가장 열렬한 추종자들은 훌륭한 잠재적 동료들이다. 아직 시험 단계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모두에게 밖에 있는 것이 아니다.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당신의 제품과 회사를 만들 필요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빠른 방법 일뿐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초기에 많은 인터넷 고객은 제휴사가 스팸을 사용하여 등록한 패키지를 홍보하는 경향의 결과로 부정적인 의견을 나타 냈습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이 성숙됨에 따라 많은 제휴 소매 업체는 제휴사가 스팸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기 위해 문구와 조건을 개선했습니다. 이러한 패션은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감소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제휴 마케팅이 서양에서 같은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한 가지 예다.

OSI Affiliate가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에서 판매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되도록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잠재 고객을 모델 파트너로 전환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AdRoll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의 외부 통합을 지원하므로 크로스 디바이스 및 크로스 플랫폼 광고를 쉽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과 함께 캠페인을 처리할 수 있는 다중 사용자 기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