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쇼핑에 대해 배우기 위해해야 할 일을 남겨두기 전에

시청자를 항상 구매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는 자유가 있지만 이벤트를 “Ask Me Anything”으로 표시하면 제품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의 추가보기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오스틴 리Austin Li의 사례를 보자. 그가 인터넷에서 숙박 구매 행사를 주최할 때마다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이 그를 보기 위해 몰려든다. 라이브 쇼핑의 결과가 타는 듯한 새로운 패턴인 것처럼 그것이 성공을 보장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잠재적인 전망에 도달하는 것은 Shopify 상인의 성공에 중요합니다.”라고 Shopify의 제품 책임자인 Amir Kabbara는 발표에서 언급했습니다. 트위터는 대화가 이루어지는 곳이며, 대화와 상업 사이의 연결은 중요합니다. Twitter와의 파트너십 및 Twitter 총 판매 채널의 출시로 인해 상인들은 이미 플랫폼에서 대화하고있는 상거래를 원활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라고 Kabbara는 덧붙였습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성행위 전반에 걸쳐 숙련된 자극과 마찬가지로 구매 과정에서 마음의 즐거움 시설이 자극을 받았다고합니다. 구매 행위는 또한 긴장의 즉각적인 발사가 원치 않는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죄책감, 슬픔, 분노 또는 절망의 후속 감정이 뒤 따르는 사람들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또한 구매자가 종종 의류를 구입하고 대학이 자녀를 위해 제공하는 휴일 구매에 이어 두 번째로 오는 소매 업체를위한 학교 간 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어쨌든, 스테이 구매는 많은 기대와 자발성을 가져와 전통적인 온라인 소매점에서는 찾을 수없는 연결감을 키워줍니다. 우리는 마지막 두 가지 요소, 즉 플랫폼을 구입하고 다음 부분에서 잠재 고객을 구축하는 것에 대해 연락 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머무르는 쇼핑이 무엇인지, 왜 그것이 기업 소유자를위한 금광인지 보았으므로,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위한 수단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19 세기 중반까지,이 아케이드에서 산책하는 것은 상승하는 중간 코스에 대한 잘 알려진 패스 타임을 돌 렸습니다. 쇼핑은 고객이 수용 가능한 선택을 구매할 잠재적인 의도로 하나 이상의 소매 업체가 제공하는 품목이나 서비스를 검색하는 활동입니다. 구매자 유형의 유형학은한 그룹의 구매자를 레크리에이션 구매자, 즉 구매를 즐기고 여가 운동으로 보는 사람들로 식별하는 학자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원칙적인 절반의 경우, 구매는 즐거움보다는 다소 허드렛일로 여겨졌다. Thomson Reuters의 뉴스 및 미디어 부문 인 Reuters는 매일 전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세계 최대의 멀티미디어 정보 공급 업체입니다. 로이터 통신은 데스크톱 단말기, 세계 언론 기관, 무역 행사 및 고객에게 직접 기업, 금전, 국가 및 국제 정보를 전문가에게 제공합니다. 귀하의 거주 구매 이벤트의 목적이 실적이 저조한 제품의 총 판매를 늘리는 것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그 아이디어는 당신의 라이브 구매 행사에 계속해서 돌아올 헌신적인 추종자들을 만드는 것이다. 라이브 구매 이벤트는 매우 자발적이며 두 번째로 많은 계획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 어느 것도 Zhyvaga씨에게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았는데, Zhyvaga씨는 그녀 주변에서 격렬하게 벌어지고 있는 전투로부터 운명론자의 분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변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흔했다. 지바가 씨가 시에비에로도네츠크로 외출한 것은 잡동사니를 사야 할 필요성에 초점을 맞췄다. 그녀는 자신의 도시에 작은 아침 시장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다. 이 회사는 출시 전에 얼마나 많은 제조업체가 Shopify 앱을 테스트했는지 공유하지 않았으며 현재 Twitter Shop을 채택한 회사 수를 공개하지도 않았습니다. 최고의 제안 중 하나를 받은 편지함에 전달함으로써 휴가 구매를 더 쉽게 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또한 iPhone에서의 Tap to Pay 및 Google의 기본 주식과 관련하여 다른 대형 기술 회사인 Apple 및 Google과의 관계를 발표했습니다. 자위용품 Shopify 및 Twitter 계정을 연결한 후 소매업체는 새로운 앱을 사용하여 제품 카탈로그를 Twitter에 동기화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사전에 트위터 플랫폼에 수동으로 주식을 입력해야 하는 상당한 시간과 전력을 절약할 수 있다.

Shopify 카탈로그를 조정하면 Twitter의 Shopping Manager에 올바르게 동기화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정보는 Twitter가 이번 달에 Product Drops특성을 도입하고 Twitter가 이전에 모바일 상점 및 라이브 스트림 구매를 시작한 것을 포함하여 쇼핑 관련 기능을 최신 출시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3.17 대량 구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거나 도매 목적으로 주문을 이행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주문은 소비자로서 귀하의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되며, 주식이 최종적으로 결정되는 동안 정상적인 가격 및 가용성의 대상이됩니다. 3.4 온라인 판매 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nlin 정보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