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나의 노인 어머니를 위해 NBA를 샀다.

Josh Lewenberg는 “올해 수업의 최상위에 있는 두 개의 능숙한 날개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팀의 레이더에 도착했다”고 썼다. 그들의 독특한 여정은 목요일 저녁 NBA의 욕망의 정점에 도달하면서 수렴될 것이다. 애틀랜타 경찰이 19일(현지시간) 발표한 사건 보고서에따르면 빈스 카터의 애틀랜타 자택에서 약 10만 달러의 돈을 도난당했다. 런던, Ontarios Shaedon Sharpe는 스릴러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거의 게이머가한 적이 없는한 가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NBA에 가서 교수진에서한 번도 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릭 웨스트헤드의 설명대로 지금까지 그의 길은 결코 직선이 아니었다. 1946 년 6 월 6 일 |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뉴욕의 Commodore Hotel에 설립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2년 NBA 드래프트를 앞두고 불확실성이 소용돌이치고 있는 가운데, 캐나다인 4중주단이 목요일 밤 시간에 끝날 수도 있는 장소를 살펴보자. ESPN의 조나단 지보니가 목요일 NBA 드래프트에서 그의 최고의 슈터, 수비수, 볼 핸들러를 무너뜨렸다. 샌 안토니오는 머레이에 관한 가장 중요한 토론이 애틀랜타 호크스와 함께 콜린스를 스퍼스로 돌려 보낼 수 있는 틀에서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고 리그 소식통은 B / R에 권고했다.

샤프는 NBA 드래프트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달 고공행진을 하는 가드 셰든 샤프의 동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다. 런던 온트 출신의 19세의 이 선수는 두 걸음을 내딛은 후 수직 도약 테스트 게이지의 상단에 닿으며 도약한다.

샤프는 목요일 드래프트에서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이 언급된 선수 중 한 명으로 밝혀졌는데, 주로 6피트 5인치의 가드 장면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리그는 현재 형식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2015-16 시즌에는 모든 컨퍼런스에서 상위 8 개 그룹이 부문 별 정렬에 관계없이 발전했습니다. 포스트 시즌 그룹은 All-NBA 팀, All-Defensive 팀 및 All-Rookie 팀입니다. 각각 5 명의 게이머로 구성됩니다. 각 장소의 최고 게이머로 구성된 3 개의 All-NBA 그룹이 있으며, 1 차 팀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디트로이트 | 전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레벨 가드 Chauncey Billups와 전 샌디에고 충전기와 디트로이트 출신의 안토니오 게이츠 (Antonio Gates)는 목요일 밤에 시작된 미시간 스포츠 명예의 전 겜블시티 파워볼 당 (Michigan Sports Hall of Fame)에서 가장 최근의 회원 클래스를 이끌고있다.

애리조나의 베네딕트 마투린, 듀크스의 A.J. 그리핀과 위스콘신의 조니 데이비스는 NCAA 토너먼트와 함께 학교 수준에서 거대한 군중의 입장에서 NBA 잠재력을 과시하면서 지난 시즌을 보냈다. 밀워키 {밀워키 벅스 총감독 존 호스트는 그레이슨 앨런이 시즌 동안 26세의 가드를 괴롭히는 해악에 대처하기 위해 왼쪽 약지에 작은 절차를 거쳤다고 말한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화요일 외야수 트레이스 톰슨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로부터 현금으로 인수한 후 활발한 로스터에 추가했다. 톰슨은 2016년과 2017년 시즌의 요소들을 그들과 함께 보낸 후 다저스로 돌아온다. 한때 극도로 선전된 유망주였던 온타리오주 미시사가는 미시간주에서의 외로운 시즌에 제한된 운동성과 플레이메이킹 찹을 선보이며 고군분투했다.

뉴올리언스 재즈는 1974년에 이곳에 도착하여 전체를 18세로 만들었다. 1976년 시즌 이후, 리그는 NBA에 4 개의 ABA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여 그 당시 리그의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22 개로 늘린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추가된 프랜차이즈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덴버 너기츠, 인디애나 페이서스, 뉴욕 네츠였다. 이시기의 가장 큰 스타 중 일부는 Abdul-Jabbar, Barry, Dave Cowens, Erving, Elvin Hayes, Walt Frazier, Moses Malone, Artis Gilmore, George Gervin, Dan Issel 및 Pete Maravich였습니다.

각 그룹은 회의에서 반대편 두 부서의 팀 중 6 개 팀을 4 번, 나머지 4 개 그룹을 3 번 재생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그룹은 다른 컨벤션에서 모든 그룹을 두 번씩 재생합니다. 이 비대칭 구조는 일정의 에너지가 그룹간에 다를 것임을 의미합니다. 5 시즌 동안 각 직원은 자신의 부서를 향해 80 개의 비디오 게임을, 나머지 회의에 반대하는 180 개의 비디오 게임을, 다른 컨벤션을 향해 150 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습니다.

Jabari Smith No.의 초안에 대한 사례1 네 명의 게이머는 초안 밤에 처음으로 언급된 이름을들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인스턴스를 만들었습니다. NBA는 이 물질이 우리의 약물 프로그램에 의해 금지 되었기 때문에 6 절기 안에 스테로이드 그리고 성과 강화 약을 위한 거의 4,200 시험을 실행 하 고, 1%의 대략 1⁄2 총 23 예비 실험실 긍정이 있었다. 몇 가지 초기 실험실 긍정적인 결과는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기 전에 고용에서 종료된 플레이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의학 검토 책임자에 의해 합리적인 의학적 설명의 주제로 발견되었습니다. 건설적인 체크 결과가 확인된 3명의 선수 각각은 이미디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