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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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스포츠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자습서 철학자였습니다. Wittgenstein은 철학적 조사에서 게임, 가이드 라인 및 경쟁과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요소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시간대 레크리에이션을 가족 유사성을 지칭할 수 있는 것만으로 서로 다른 인간 행동의 범위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최종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배그핵 대한 효과적인 해답이라고 가정합니다.

게임 카탈로그 및 클래식 카탈로그는 해당 회원 계획의 회원에게도 제공 될 수 있지만 일부 게임은 PlayStation Plus 서비스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때 종료 날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Rummy 카드 레크리에이션 가구의 변형으로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합니다.이 타일은 앵글로 아메리칸 플레이 카드 2 데크 팩과 매우 유사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레크리에이션입니다.

게임은 때때로 그들의 도구와 지침에 의해 특징지어진다. 규칙은 변형과 변경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 내에서 충분한 변경은 종종 새로운 스포츠로 이어집니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3 개의베이스만 가지고 게임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다른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심지어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종종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에 참여하는 독특한 표준 갑판을 가지고 있다.

과거 플레이 스테이션 세대에서 멋진 게임의 그룹을 재발견 1. PS4 및 PS5 비디오 게임의 거대한 라이브러리에서 다음 여행을 선택하십시오. 그들은 3 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기본 수학 연산을 사용하여이를 보드에서 다루는 새로운 양으로 결합합니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른 문제들을 특징짓기 위한 토큰이다.

게임의 기초를 따르는 것과는 달리, cupinversion 규칙에 따라 즉시 아이템과 서비스가 만들어졌습니다. 규정에서, pc 과학에서, 산술에서, 경제학에서, 정치에서, 레크리에이션 이론과 아무 관련이없는 수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남아있는 게이머들에 대한 고갈의 영향과 레크리에이션의 특성을 즉시 연구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결과는 이타적인 플레이어와 함께 레크리에이션 내에서 합리화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