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더러운 세부 정보 공개

개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만 개인 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며, 제휴사의 넷 마케팅과 동일하다. 빨리 부자가 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결과와 함께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이 제출물에서 우리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측에서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제품 소유자 /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작성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 (또는 회사)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 지불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그것을 청중에게 판매하기 위해 올려 놓고, 당신이 단순히 만드는 각 판매에 대한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독자는 웹 사이트없이 제출할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15 분 이내에 흔들 수 있습니다. 나는 전형적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것만 평가하지만, 단점이나 당신을 괴롭히는 작은 것들이 있다면, 그것들에 대해 솔직해져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완벽한 제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설정하고 개방적이라면 어쨌든 구매할 가능성이 큽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많은 방문자가 필요했고, 광고 자체가 당신의 사이트를 평가절하하고 끔찍하게 보이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새로운 블로거들은 홍보 또는 배너 광고가 귀하의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해당하는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제휴 광고가 나머지 콘텐츠와 분리 될 수 있다는 점에 훨씬 덜 만족합니다. 그러나 처음 추적을 시작할 때 콘텐츠와 전략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할 때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얻은 클릭 횟수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척도는 매우 유용할 것이다. 그러나 구매 당 지불하는 경우 클릭 스루가 유용하지만 변환 수수료 메트릭만큼은 아닙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은 그러한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 당신이 결코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많은 기업들로부터. 그리고 당신이 제품을 진정으로 알고, 자신을 위해 성공적으로 사용했으며, 청중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 제품을 알게 되고 그것이 어떻게 내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제휴사들은 당신의 회사가 이미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는 검색어로 애드워드를 구입함으로써 SEO 관행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경험이 풍부하고 정통한 그들은 자신의 공동체를 건설했을 수 있으며 하루에 3000 달러 이상을 벌고 있습니다. 당신의 시청자들은 정말로 당신과 제품에 더 관여하고, 당신의 권위를 높이고, 제품 프로필을 향상시키는 것을 느낄 것이다. 2020 년에는 매분 500 시간 이상의 비디오가 Youtube에 업로드된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당신의 능력, 축적된 전문지식, 학력, 배경, 취미, 관심사, 그리고 당신을 만드는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것들은 당신이 눈에 띄고, 시청자를 발견하고, 온라인 마케팅에 탁월한 도움이 될 수있는 것들입니다. 웹 세미나 시리즈와 같은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그들이 얻을 수있는 것과 다양한 장점을 통해 목표 시장을 계속 걸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가입 과정과 당신이 받을 수 있는 어떤 이점들을 상세히 설명할 것이다. 또는 너무 상세한 콘텐츠 자료에 대한 보상을 하지 않고도 서비스가 제공하는 내용을 개략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평소 미적 감각과는 어울리지 않는 공격적인 캠페인에 의해 꺼질 수 있다.

이 경우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이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전에 제품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에도 제품을 추천하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가 된다. 이 특별한 사람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훌륭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강력한 추종자를 자랑하므로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추종자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구매자를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런 다음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수입의 몫을 얻는다. 반대로, 현재 제품이나 서비스를 오피스타 홍보하는 기업 소유주라면 개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입니다.

웹로그 출판을 통해 제안을 홍보하는 경우, 관련 단점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있는 핵심 문구를 분석하십시오. 온라인 마케팅에서의 성공은 다음과 같은 전체 크기에 달려 있지만 방문자를 유도하는 또 다른 방법은 제안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음식 요법, 건강 서비스 또는 스포츠 장비와 유사한 건강 및 웰빙 상품을 홍보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현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팁에 흥분하면 대출 및 투자를위한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