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웰빙 및 피트니스, 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록은 무한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잘못된 제휴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건설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비즈니스를 다시 시작한 후에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일반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물건의 관계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의 모습 아래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을 봅니다. 내 제휴 마케팅 도구에 게시, 장소 나는 예쁜 링크와 내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옹호 다른 도구에이 추가가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에 대해서도 나는 독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 코드를 기업과 협상할 수 있는 장소에 있었습니다. 만약 그 쿠폰 코드가 사용된다면, 나도 그들이 링크를 클릭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수수료를 낸다. 이것들은 온라인 마케팅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몇 가지 설명 일뿐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분명히 하나가 아닙니다. 한 달에 50k 뷰를 볼 수있는 지점에 도달하면 실제로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꽤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특정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우리는 많은 회사들이 1회 자금으로 전환하는 것을 보아왔다.
그들의 코드를 통해 이루어진 판매에 의해 촉발된 자동 응답기는 아마도 판매가 언제 이루어지는지 그들에게 알릴 수 있는 훌륭한 기본 옵션이 될 것이다. 제휴 플랫폼이나 네트워크의 한 가지 장점은 더 많은 동료들이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가장 간단한 솔루션입니다, 당신은 핸드북 모니터링 및 코드에 들어가서는 안되기 때문에. 비판적으로, 제휴 제안에 대한 신뢰 수준은 각 고객의 가치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제휴 채널이 쿠폰 중심의 거래에서 심각한 광고 채널로 어떻게 전환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지금 그들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것을 시도하는 중요한 광고주에 의해 이용됩니다. 그들 중 80 % 이상이 광고 예산의 10 % 이상을 제휴 패키지에 투자합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지속적인 방문자를 유도 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FTC의 법적 지침에 따르면 잠재 고객은 귀하가 운전하는 각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받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창조적이고 FTC 또는 Google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 한, 모든 웹 로그에는 온라인 마케팅 대안이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웹 로그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부터 웹 사이트 전환을 촉진하는 것까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단계별 초보자 가이드를 공개합니다.
그러나 WP Engine을 WordPress 인터넷 호스팅 회사로 홍보하는 것은 거의 모든 독자가 인터넷 사이트를 시작했거나 고려했기 때문에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출판물에서 당신은 여러 종류의 판촉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수익 잠재력에 대해 꽤 잘 알게 될 것이다.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는 일반적으로 공식 및 비공식 교육을 결합하여 그룹 협업 및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많은 코칭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회사들은 또한 모든 광고 노동자들을 그들의 대안의 무역 협약에 보내려고 노력한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심을 갖고 주요 포인트를 학습함으로써 실제 생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블로거와 다른 담배해외배송 게시자는 FTC가 정한 공개 지침을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