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제휴사는 판매자의 상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상품에 하이퍼링크를 구현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하여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이 개인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배울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엄청난 팔로워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팔로워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제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쉽습니다.
그는 하루에 100 달러에서 일주일에 1000 달러에서 하루에 1000 달러로 소득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18 년 동안 그는 클릭당 광고료 지불, 개인 사이트 구축, 2 백만 명의 메일 링리스트 작성, 자신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 작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실험했습니다. 그는 Google 애드 센스를 사용하고 점차 자신의 웹 사이트 클릭으로 돈을 벌기 시작했습니다.
신뢰는 사람들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어진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며, 당신이주는 여분은 당신이 대가로 더 많이 얻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바로 그 개인으로부터가 아니라, 소득의 두 번째 부분이 신뢰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판매 가치의 백분율을 제공하며, 예를 들어 Fiverr Learn 과정의 경우 30 %입니다. Fiverr의 플랫폼에서 얻을 수있는 프리랜서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기업가의 청중이있는 구매자와 함께 일한다면 Fiverr와의 파트너십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2014 년에 처음 출시된 LeadDyno Affiliate Software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분야의 무역 리더로서의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수년 동안 최신 응용 과학을 활용하여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혁신 해 왔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파트너십을 다루고 있다면 Impact.coms Partnership Cloud를 고려해보자. 그것의 통일된 프레임워크는 당신에게 동료, 영향력 있는 사람, 대사, 후원자, 그리고 B2B 동료들과 함께 모든 종류의 파트너십을 관리하기 위한 전체적인 해결책을 제공한다.
이 기사는 제휴 마케팅의 내부 작동을 탐구하고자합니다. 아래의 제안은 다양한 상황에서 제휴 마케팅이 맥락에서 분명하 성인샵 지 않은 경우가 아니라면 분명히 식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이 새로운 고객이나 방문자를 온라인 상점이나 다른 웹 사이트로 추천하기 위해 제 3 자에게 지불하는 곳입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구매의 확대와 함께 유행하게 되었다. 이 온라인 광고 전략의 가장 전형적인 마네킹에서 전자 상거래 기업은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손님으로부터 생성 된 각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어떤 사업체들은 매출에 상관없이 전반적인 의뢰 트래픽에 대해 계열사에 돈을 지불한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 추종자가 원하는 것과 혜택을받을 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이를 지원하는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비교하고 구별하고, 조언을 해주면 하이퍼 링크가 제휴 하이퍼 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잘 관리하고 그것에 너무 공격적이지 않아야합니다. 특히 청중과 함께 신뢰를 쌓는 데 집중한다면 더욱 그렇다. 그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한 다음, 귀하의 웹 로그에 다시 와서 발언으로 항목을 떠나게하십시오. 당신은 그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아닌 당신에게서 사람들을 구매하게하려면 하이퍼 링크를 통해서만 구매 주문서와 함께 제공 될 수있는 보너스를 던지십시오.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제공하십시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구매당 지불을 받는다면, 클릭 스루(click-through)는 값을 매길 수 없을 것이다. 비록 당신의 전환 수수료 지표만큼 많지는 않을 것이다. 만약 이것이 많은 일처럼 보인다면, 작은 보상을 위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직업과 달리 제휴 마케팅은 직접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나 당신이 몇 달 전에 만든 비슷한 것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온라인 광고에 참여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브랜드에 영향을 미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어떤 제품이 잘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모든 가능성에서 맞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다른 것과 함께 가야 한다.
일단 당신의 동료들 중 누가 가장 성공적인지 알게 되면, 당신이 그들의 판매를 더 잘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그들에게 가르쳐라. 이제 우리는 귀하의 브랜드에서 제휴 웹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의 기초를 마련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눈에 띄게하기위한 몇 가지 훌륭한 관행에 대해 논의합시다.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동료가있을 때까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제휴사는 다른 사람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그 대가로 각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사람입니다. 이 출판물에서는 제휴 마케팅과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