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방법

기업을 시작한다는 것은 제품, 직원, 장비, 임대료 등에 대한 선불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잘 안 되더라도 시간과 약간의 돈만 낭비하면 된다. 가맹점은 제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온라인 판매 범위와 수입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휴 경로를 취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더 쉬운 경로이지만 제휴 판매로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있는 충분한 트래픽을 구축하는 것은 오피가이드 빠르거나 간단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블로깅만이 온라인 마케팅에서 이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전자 메일 목록 및 비디오 광고는 사람들이 인터넷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 일뿐입니다.

Brand Collabs Manager는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제조업체와 제작자를 연결하는 장치입니다. 영향력 있는 콜라브를 통해 새로운 청중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게시물을 예약하고, 업계의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분석하고 참여하고,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언급했듯이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정말 기본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위해 모든 제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쿠폰 코드를 할당하십시오.

그러나이 제출을 시작한 이래로 우리와 함께 있었다면 제휴 웹 마케팅에서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은 자신이 아닌 상품을 가져 와서 자신이 소유 한 것처럼 취급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얻어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과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그들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필요로 하는 것 중 하나가 아닌 무작위적인 문제들을 던질 것이다. 당신이 정말로 공원에서 보너스를 노크해야한다면,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진정으로 보완하는 보너스를 만드십시오. 내가 이 안내서를 통해 언급했듯이 신뢰는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역할, 책임 및 요금에 대해 동일한 웹 페이지에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배달, 간접 가격 또는 고객 서비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귀하의 의견은 필요한만큼 작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얻었 음을 의미합니다. 이에 답하기 위해서는 먼저 제휴 마케팅의 정의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각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식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행사에 대해 동료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더 나쁜 것은, 그들의 노력은 보통 백만 달러의 광고 예산을 가진 기념비적인 회사들에 맞서 싸웠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방송 시간을 조금이라도 받는다면, 중소기업들은 골리앗 같은 경쟁에 맞서 성공 여부를 가늠하는 데 더 힘든 시간을 보냈다. impact.com 파트너십 관리 플랫폼이 모든 파트너십을 자동화하고 확장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정확한 효율성 모니터링은 제휴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Impact.com은 업계에서 가장 정확하고 포괄적인 추적 응용 과학 중 하나를 개발했습니다. 우리의 다층 모니터링은 쿠키 차단과 싸우며 모든 종류의 이벤트, 채널 및 유닛에 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