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하루에 100 달러에서 일주일에 1000 달러로 하루에 1000 달러를 벌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Affiliate Force의 제휴 컨퍼런스를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곧 Shawn Collins와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지원하고 비즈니스를 홍보하는보다 효율적인 방법인 대안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모델 인지도에 큰 도움이 되지만, 영향력 있는 마케팅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에 매우 귀중할 수 있다.
여기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커미션을 위해 소셜 미디어에 제품과 유형을 광고하도록 영감을 받은 동료 창녀로 보여진다. 오래된 80/20 격언이 암시 하듯이, 귀하의 수익 대부분은 귀하의 동료 중 아주 작은 부분에서 나옵니다. 제휴사는 총 판매 압력의 연장선이며 온라인 브랜드를 대표하므로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안구를 위해 당신의 개인적인 제휴 관계와 경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내 청중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이런 상품을 활용해서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나는 내가 제대로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접근하자마자 큰 돈을 벌게 되었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웹사이트와 맞춤형 앱을 완성하기 위한 모든 작은 것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개발하려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중요한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1 백만 달러 MRR 기업으로 전환하는 즉시 나온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내에서, 나는 당신이 전혀 podcasting에 대 한 많은 마이크 중 하나를 사용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찾을-대신, 나는이 명시적인 마이크에 대 한 추가 의미가 다른 사용 사례를 옹호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보는 어떤 방법 든 지, 무역은 상승 하 고 번창 하 고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돈을 벌 수 있는 충분 한 기회가 있음을 시사 한다.
돈, 돈, 현금 | 제휴 마케팅 담당자, 수입을 얻는 것이 중요한 목표입니다.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아마도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은 많은 다양한 요소들에 의존할 것이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지갑을 보기 위해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한 핵심으로 바로 들어가 보자. 그러나 동시에 제휴 웹 마케팅의 결과가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보다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인 전략에 빠지는 것이 간단합니다.
만약 그들의 독자가 그것을 놓치거나, 스크롤을 유지하고, 돌아오려고 하고, 다시 스크롤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음,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수료를 잃게 될 것이다.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실제 피치 또는 판매입니다. 시청자에게 제품의 작동 여부를 전문적으로 결정할 수 있는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경청자에게서 실제적인 질문을 가진 살아있는 웹 세미나를 접대 할 수있다.
패션에서 화폐 회사 및 여분에 이르기까지 업계 전반에서 가장 높은 브랜드와 협력하십시오. 당신이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앱 개발자 또는 비즈니스이든, 우리의 최고의 세계 작가 네트워크는 당신을 코팅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거나 옵션을 비교하려고합니까? 제휴 웹 마케팅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지속적인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 할 수있는 능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FTC 법률은 잠재적 인 고객이 당신이 운전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커미션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명확한 면책 누누티비 조항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상당한 양의 현금을 쓸 필요가 없는 제휴사에 어떤 판매의 몫을 지불할 수 있다면? 많은 회사들이 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장소에 그들의 ownaffilaite 프로그램을 추가로 공급합니다. 요즘 계열사를 추적하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지만 거의 모든 것이 주로 추적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을 기반으로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무엇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하여 우리의 추가 세부 보고서를 확인하십시오.
제휴사가 홍보하는 상위 5 개 카테고리는 PC 및 전자 제품 (40 %), 의류 / 의류 (41 %), 온라인 제공 업체 (30 %), 액세서리 (29 %) 및 단맛 (28 %)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25%)와 광고(20%)는 보통 10개 부문에서 모두 크게 뒤지지 않는다. Kenshoo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객의 85 %가 구매하기 전에 개념과 정보를 얻기 위해 Google로 전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