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집중합니다. 그 중 일부는 랩톱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간단한 디자인입니다. 목표는 성공적인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에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플레이어가 가능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1980 년대까지 제록스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확인되었으며, 손님에게 직접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컴퓨터 또는 비디오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일반적으로 버튼 / 조이스틱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모션 섬세한 장치.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보다 난해한 장치가 추가로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중요한 측면은 Nutaku 구매와 통신 감독 Jeyson Acevedo가 말하길, 성인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남성을 대상으로하는 스포츠에서 단순히 성적으로 성적인 소녀가 많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사실, 제휴 발가락의 성 평등과 상호 작용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Sad Panda Studios® Break Break와 같은 온라인 게임을 통해 확장 된 결과로 가장 많은 Nutaku의 사양입니다. 누타쿠는 실제로 당신이 성교, 중매, 심지어 전적으로 사랑으로부터 오락과 관련된 고정관념을 발견 온라인바카라 할 것이라는 것을 지나치게 의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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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현저하게 파티 게임은 그들의 플레이에서 여분의 자유형이며 마임과 비슷한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임들은 그것들을 할 수 있는 큰 공간, 많은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한 분야에서 오는 것 외에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경쟁 스포츠 활동에서 비디오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편견없는 상대방이나 그룹이 될 수 있는 많은 수의 플레이어를 재현한 것입니다. 많은 독립 게이머가 있는 게임은 게이머가 친절하고 연합을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원칙을 공식적으로 사용하여 연구하는 것이 번거 롭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 유형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스포츠 목표에서 성공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반대하는 다수의 게이머가 있는 스포츠와 달리, 1인 게임은 설정의 구성 요소, 자신의 능력, 시간 또는 반대에 대한 전투입니다. 가능성에.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대고 테니스를 치는 것은 보통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도 불릴 수 있습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게임 플랫폼에 종사하는 3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회사 페이지에 구축하고 있는 플랫폼과 관련하여 추가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게임을 하는 진정한 위치 또는 적어도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이러한 위치는 소수의 개인과 대면하여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모니터합니다. 함께, 플레이어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합니다. 또는 대리적으로 전문 지식 – 정기적인 삶의 범위를 벗어나는 여행.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에는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이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관련 능력 요소가 수동 손재주 또는 손 – 눈 조정과 관련된 모든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되지만 비디오 게임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지하철 서퍼는 당신이 붙잡기를 피하려고 할 때 지하철 철도를 통해 달리거나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무한한 달리기 선수다. 동전과 파워 업을 수집하고, 다가오는 열차를 피하고, 장애물을 뛰어 넘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붙잡을 수 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 독점 기업은 균질한 최종 재화, 오염, 오염 저감 및 R & D를 생산하여 저감 가격을 낮 춥니 다.
게임 도구 및 지침은 능력, 기술, 행운 또는 그 조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그들의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수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