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은 대학에서 유래 한 또 다른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이며, 그 중 하나는 정말 특별합니다. 사실, Reddit의 고객은 하이퍼 링크 미끼를 스팸하거나 게시판에 홍보 링크를 덤핑하여 맹렬히 공격 할 것입니다. 그것은 연결을 만들고 콘텐츠 광고 시청자를 성장시키기위한 간단한 전략입니다. 물론, YouTube는 비디오 기반이기 때문에 약간의 비디오 촬영 지식과 최고의 장비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 속도 라이트, 마이크 및 디지캠을 사용하면 YouTube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유도하고 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항상 영상에 관한 것이었고, 그것의 비디오 공연도 꽤 유행하고 있다.
조직으로서, 당신은 이미 불리한 입장에 처해 있으며, 그래서 당신의 그룹과 진정으로 상호 작용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 다 더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습관이 바뀌고, 플랫폼이 진화하고, 새로운 플랫폼이 생겨난다. 이 모든 것은 마케터가 시청자에게 다가 갈 수 있는 방법 외에도 개인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고 반응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핵심 중 하나는 요소에 대한 조직과 관심입니다. 참여 콘텐츠를 게시하려면 소셜 미디어 팀이 콘텐츠 일정 및 승인 프로세스를 결정해야 합니다. 게시물을 게시하기 전에 경영진, 법률 팀, 광고 및 판매 모두가 동의하는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소셜 미디어 계획을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인플루언서들이 이미 팔로워들과 에이전시 관계를 구축했기 때문이다. 그들이 비디오 콘텐츠 자료의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시청자는 영향력있는 사람의 판단을 신뢰하는 결과로 제품이 시도 할 가치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런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때, 당신은 금을 쳤다. 당신은 몇 주 동안 콘텐츠 자료를 미리 예약할 수 있고, 장치는 정기적으로 이러한 게시물을 지정된 시간에 소셜 미디어로 발송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주를 채우기 위해 당신의 콘텐츠 큐에 충분한 게시물과 적절한 주제들이 줄을 서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신제품 몇 개나 흥미로운 행사를 대대적으로 발표한다면, 그것은 사람들을 사로잡고 흥분시킬 것이다. 먹을 곳을 찾아 길을 걸어가는 자신을 상상해보라. 그곳은 사람들이 먹고 싶어 하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곳이다. 분명히, 그것의 내용물은 많은 주식을 얻을 가치가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러한 소비자와 잠재 고객을 동일한 욕구, 욕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회사에 연결합 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회사들은 특정 인물 추종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이러한 개인적인 상호작용은 추종자들과 잠재적인 잠재 고객들에게 충성심을 심어줄 수 있다.
Neal Schaffer는 진보적인 회사들에게 그들의 총 판매와 광고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권위자다.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PDCA Social의 설립자인 Neal은 현재 여러 회사의 Fractional CMO 역할을합니다. 그는 또한 러트거스 경영대학원과 아일랜드 경영대학원에서 강의한다.
일본어와 중국어에 능통한 Neal은 인기있는 기조 연설자이며 12 개 이상의 국제 지역에서 4 개 대륙에서 연설했습니다. 그는 또한 Maximize Your Social과 최근에 출판된 The Age of Influence를 포함한 4 권의 판매 및 광고 서적의 저자이기도합니다.이 책은 디지털 영향력을 재정의하는 획기적인 전자 서적입니다.
우리 모두는 영향력 행사자들이 한동안 돌아다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보통 소셜 미디어 전문지식의 기대되는 부분이 되었다. 그들은 특히 Instagram 사용이 계속해서 높은 수수료로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과도한 미디어 가치를 포함하여 제조업체에게 좋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Neal Schaffer – 선도적인 글로벌 교육자이자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미디어 전략의 효율적인 구현 자. 사회 공동체가 새로운 개념은 아니지만, 브랜드가 어떻게 그것들을 구축하는지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각 B2C와 B2B에는 많은 브랜드가 있으며 실제 참여가 없는 대규모 팔로어가 있습니다. 요컨대,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궁극적으로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하기 위해 당신의 도달 범위를 증가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MediaBoostr는 공연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과제를 해결하는 풀펀넬 광고 회사다. 페이스 북 마법사의 재능있는 직원은 컴퓨터 과학, 디자인, 기술, 생산 및 심리학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페이스북 내부의 귀속성을 해결하고, 역동적으로 증가하는 고급 청중을 확보하며, 엄지손가락을 멈추게 하는 창의적인 캠페인을 만들어낸다.
내용 자료 달력에 완전히 다른 제출 유형을 배치하면 적절한 조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모델은 페이스북을 이용해 고객 이야기와 사례 연구를 보여줌으로써 자신을 홍보한다.
이 사기꾼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당신의 팔로워가되어야한다는 생각을 결코하지 마십시오.
이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는 왜 추종자들에게 호감이 가고 흥미로운지에 대한 목적을 다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