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추악한 측면

그러나 먼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두 가지 사항을 빠르게 살펴 보겠습니다. 가장 작은 수수료가 10달러 아래로 떨어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큰 쇼핑객들을 전달하는 일부 동료들은 수수료 당 수천 달러를 벌 수 있다.

제휴사 당 연간 총 수입을 제외하고, 제휴사로 만들 수 있는 많은 현금을 추정하는 것은 커미션의 빈도와 모달 가치를 원할 것입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블로그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일부 잠재 고객이 Supermetrics를 사용하여 마케팅 정보를 중앙 집중화하고보고를 자동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에 따르면 성공적인 웹 로그는 자주 업데이트되어야하며 웹 로그를 수익화하기 위해 여러 수입원을 찾아야 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기업이 트래픽 전송 및 / 또는 판매 방법에 대한 수수료를 다른 기업 또는 영향자 (제휴사)에게 지불하는 결제입니다. 이는 넷 콘텐츠,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여 금융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사 동료, 즉 귀하는 총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특정 결과를 제공하는 수수료를받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으로 돈을 버는 것은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새로운 소득 흐름을 추가하는 보람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미리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보상을 얻기 위해 진행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음성과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이 소음을 성인용품 필터링하고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찾고 마침내 시간을 절약하고 결과를 더 빨리 얻기를 원합니다. 가입하고 싶은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없다면 등록하고 질문하십시오. 블로거들이 그들의 제휴 거래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밝히는 공공 수익 보고서를 보라. 그러나 유료 광고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광고 가격 범위가 없다면 훌륭한 아이디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평균 2.35 %의 전환율로 인위적인 부스트가 항상 계열사 총 매출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관심 분야에서 일어나는 일의 맥박을 엄지손가락으로 짚어보자. 신제품 출시를 검토하고, Google Trends에서 hot이라는 게시 라운드를 구성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라운드를 만드는 유행을 설명하십시오. 판촉 상품에 대한 링크, 애드센스 배너, 모든 독특한 고객들과 함께 수동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주는 것.

예를 들어 동물에 대해 글을 쓰면 고양이 간식이나 개 장난감을 홍보할 수 있다.

청중이 자동차에 대해 흥분하면 점퍼 케이블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는 많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Kinstas의 과도한 고객 유지율 95 % 덕분에 귀하의 추천은 과도한 평생 가치를 가질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Elementor는 단순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이상입니다. 온라인 그룹에는 100k 명의 회원이 있으며, 넷 크리에이터가 조언을 공유하고, 모임을 주최하며, 서로를 전문적인 발전으로 밀어 넣습니다. HubSpot 계열사로서 최대 1 년 동안 15 %의 반복 요금 또는 기본 월 수익의 100 %에 해당하는 정액 요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ourser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응용 데이터 과학 및 개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1,000 개 이상의 과정과 전문 분야를 제공합니다. 각 과정은 사전 녹화된 동영상과 퍼즐, 과제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 하이퍼 링크에서 Momondos 웹 사이트의 항공편을 클릭 할 때마다 데스크톱 및 태블릿 사용자는 $ 0.65, 모바일 사용자는 $ 0.45를 얻습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여행 제휴 소프트웨어이며 방문 당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합니다.

당신의 청중은 제품을 사야 하지만 그 제품이 가격인지 아닌지를 결정하지 못한 사람이다. 리드 및 전환의 품질을 측정하는 세분화된 스코어 카드로 동료에게 성과에 대한 책임을 묻습니다. 어떤 동반자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지 파악하고 어떤 전환이 장바구니 이전에 발생했는지 측정합니다. Outgrow는 높은 제조업체가 맞춤 제작된 가치, 재정적 절감 또는 ROI 계산기를 통해 새로운 트래픽을 생성하고 변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비판하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비디오 제조,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은 시간과 헌신 외에도 광고, 글쓰기, 커뮤니케이션, 프리젠 테이션, 비디오 그래피 및 수정과 함께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광고 추구에 사용하는 능력의 정확한 혼합은 아마도 당신이 취하기로 결정한 플랫폼, 청중 및 접근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귀하의 제휴 마케팅 플랫폼이 다루는 주제, 시청자 및 제품을 결정한 후에는 이제 해당 플랫폼이 무엇인지 결정하고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