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사이트 방문객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에진, 뉴스레터, 다른 유형의 이메일 리스트를 가지고 있는 것은 웹에 중요하다. 가입자들의 강한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소비가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판매한다면, 당신이 정말로 편안함을 가지고 300달러를 팔 수 있는 힘을 느낀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잘 프로그램할 수 있는가? 아마도 곧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단지 제품을 빨리 팔게 하고 관련 수수료를 문의하는 것이 최선이다.
대부분의 제휴 제품들의 문제는 종종 재앙인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량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항공기를 맹목적으로 날리는 것과 같다. 나중에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오피 한편, 이런 사업체들은 기꺼이 기회를 제공하는데, 왜냐하면 당신은 구제금융이 깨닫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빌이 이것을 좋아했던 사이트에 고객들에게 이러한 반응을 제공하는 데 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보자, 우리는 이런 형태의 인내력인가? 당신이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는 잘 모르겠다. 당신이 그 토론에 대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하지만 내가 확실히 아는 한 가지는 믿음, 관심, 결단력이 없다면,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당신이 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이다. 열정은 결코 도달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성공의 정점으로 사업을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이제 구루스처럼 머무르고 싶지 않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키워드로 삼지만, 그들은 전체적으로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은 친절하게 해야 한다.
종합적인 리뷰는 당신이 쓴 것에 대한 독자들의 신뢰를 높일 것이다. 따라서 제품이 누구를 위해 가장 잘 작동하고 누구를 위해 가장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할 것이다. 예를 들어, 극히 그러한 그룹이 있다면, 오른손잡이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는 파워 툴은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은 것이다.
이런 광고와 마케팅 사이트에 몇 군데 가입한 후,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통해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시간이 남아 있는지, 아니면 심지어 다른 시간인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그들 각각이 마케팅을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확인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시간을 소극적인 수입을 제공할 자산을 만드는 데 보냈다고 로버트 기요사키는 말했다. 자산은 소득을 가져오는 것이다. 제휴 사업에서 스타일을 취하는 경우, 자산은 실제로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가고 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광고 벨리 PPC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인데, 성공적인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보험에 가입할 권리가 있다면, 즉시 높은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라.
예를 들어, 제휴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필요한 정보 제공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와 관련된 품질을 고객에게 유인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와 웹사이트를 연결할 기회를 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을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그들을 당신의 공식 사이트로 데려가 등록하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눌러줄 것이다.
온라인 광고 제휴 상품 4년 가까이에 있는 거의 모든 4년 동안 나는 사람들이 갇혀 있는 이유 3가지 이유를 구성한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좌절감을 유지하는가? 어떻게 이런 말을 차례로 할까? 글쎄,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웹을 통해 규칙적인 수입을 얻었다.
당신의 계열사 제안을 홍보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제품 웰니스와 편안함으로 직접적인 연결을 주고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주는 것이다. 개인 또한 당신의 제품만큼 많은 사람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여러 사람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적용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봐, 내가 이런 종류의 인내에 대해 토론할 거야? 당신이 하고 있는지 아닌지는 정말 잘 모르겠다. 당신이 그 요청에 대답할 수 있는 유일한 개인이다. 하지만 내가 확실히 아는 한 가지는 믿음, 관심, 또는 결정이 일단 당신이 목표로 삼은 목록에 도달하면,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의 가족에게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인터넷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거의 사업을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전략을 이해하라. 비록 그들이 전체적으로 비밀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그렇게 해야 한다.
5% – 20%는 수수료가 지불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