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내부자 비밀 발견

지난 12년 동안 그녀는 많은 중소기업과 세계 브랜드를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관리해 왔다. 그녀는 디지털 광고와 기술이 문화와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열광했다.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의 결과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그것이 에스프레소든 뜨개질이든 합성 지능이든, 당신이 옹호하는 상품은 당신의 콘텐츠와 관련이 있고 정렬되어야 한다.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자신이 잘하는 것을 고수함으로써 개인 브랜드를 구축해야 한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제휴 마케팅의 좋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간단하게 만들 때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가능성이 더 높다. 언급했듯이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실제로 기본 동료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추적을 위한 쿠폰 코드를 할당하십시오. 창작자들이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도 곧 나올 것이다.

Niche Sites ® 제휴 마케팅의 기초를 얻으면 실제로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모든 종류의 다른 주제에 대한 틈새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위의 전략과 함께 관찰하면 블로그에서 제휴 판매를 매우 빠르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모델 새로운 스포츠 콘솔을 찾고 있다면, 그것은 아마 두 가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언급했듯이, 나는 당신이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세부 사항의 압도적 인 양 때문에 최종 결과로 이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것들과 관련된 모든 문구에 대해 주요 검색 엔진에서 멋지게 순위를 매기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간단하게, 당신은 개인에게 한 가지를 단계적으로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출판물을 만듭니다 – 당신은 서비스 나 제품을 성공의 핵심 부분 중 하나로 만듭니다.

그들은 제품의 관심 영역 내에서 어떠한 경험이나 권한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제품의 사용에 대한 주장도 할 수 없다. 데이터 중심, 혁신적, 옴니채널 옵션을 통해 CJ는 귀사의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제휴사가 더 많은 거래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LOCALiQ에서 우리는 디지털 광고가 복잡 할 필요가 없으며 큰 목표는 거대한 회사 만의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LOCALiQ는 가장 큰 목표에 도달해야하는 플랫폼, 기술 및 공급 업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SEMrush는 수년간 계정 수명 동안 매월 40 %의 추천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구매자인 한 매달 거의 40달러를 벌고 있을 것이다. 내 사업은 인터넷 호스팅, 테마, 전자 메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등이 없이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블로깅 또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오피사이트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우연히 여러 회사의 시장에 안정적인 제휴 패키지가 많이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기업이 새로운 잠재 고객이나 방문자를 온라인 소매 업체 또는 다른 웹 사이트로 추천하기 위해 제 3 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구매의 성장과 함께 스타일이되었습니다. 이 온라인 광고 기법의 가장 일반적인 마네킹에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방문자 창녀로부터 생성 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