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년 동안 그녀는 많은 중소기업과 세계 브랜드를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관리해 왔다. 그녀는 디지털 광고와 기술이 문화와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열광했다.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의 결과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그것이 에스프레소든 뜨개질이든 합성 지능이든, 당신이 옹호하는 상품은 당신의 콘텐츠와 관련이 있고 정렬되어야 한다.
장기적으로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자신이 잘하는 것을 고수함으로써 개인 브랜드를 구축해야 한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제휴 마케팅의 좋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간단하게 만들 때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가능성이 더 높다. 언급했듯이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실제로 기본 동료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추적을 위한 쿠폰 코드를 할당하십시오. 창작자들이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도 곧 나올 것이다.
Niche Sites ® 제휴 마케팅의 기초를 얻으면 실제로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모든 종류의 다른 주제에 대한 틈새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위의 전략과 함께 관찰하면 블로그에서 제휴 판매를 매우 빠르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모델 새로운 스포츠 콘솔을 찾고 있다면, 그것은 아마 두 가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언급했듯이, 나는 당신이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세부 사항의 압도적 인 양 때문에 최종 결과로 이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그것들과 관련된 모든 문구에 대해 주요 검색 엔진에서 멋지게 순위를 매기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간단하게, 당신은 개인에게 한 가지를 단계적으로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출판물을 만듭니다 – 당신은 서비스 나 제품을 성공의 핵심 부분 중 하나로 만듭니다.
그들은 제품의 관심 영역 내에서 어떠한 경험이나 권한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제품의 사용에 대한 주장도 할 수 없다. 데이터 중심, 혁신적, 옴니채널 옵션을 통해 CJ는 귀사의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제휴사가 더 많은 거래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LOCALiQ에서 우리는 디지털 광고가 복잡 할 필요가 없으며 큰 목표는 거대한 회사 만의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LOCALiQ는 가장 큰 목표에 도달해야하는 플랫폼, 기술 및 공급 업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SEMrush는 수년간 계정 수명 동안 매월 40 %의 추천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구매자인 한 매달 거의 40달러를 벌고 있을 것이다. 내 사업은 인터넷 호스팅, 테마, 전자 메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등이 없이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블로깅 또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오피사이트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우연히 여러 회사의 시장에 안정적인 제휴 패키지가 많이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기업이 새로운 잠재 고객이나 방문자를 온라인 소매 업체 또는 다른 웹 사이트로 추천하기 위해 제 3 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구매의 성장과 함께 스타일이되었습니다. 이 온라인 광고 기법의 가장 일반적인 마네킹에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방문자 창녀로부터 생성 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