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2시인데 네가 가게에 가서 리틀 데비스 퍼지 브라우니를 사줘야 해. 아마 가게에 가서 리틀 데비스 퍼지 브라우니를 살 거야.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에 들어오는 트래픽이 있고 반대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exit} 끝이 판매 또는 변환입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 누누tv 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피드백을 남기게 된다는 겁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 사이에서만 제한된 시간 동안 가치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개념이다.
AffSta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계열사의 35 %는 제휴사 순 마케팅 노력에서 파생된 연간 매출이 최소 2만 달러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콘텐츠 중심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이 있는 것은 유기적 검색이 웹 사이트에 가장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제공하는 채널이라는 것입니다. BrightEdge에 의해 보고된 바와 같이, 자연 검색은 산업 전반에 걸쳐 평균 53%의 방문자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반면, 유료 검색은 15%를 차지한다.
그리고 B2B와 기술 기업들은 자연 검색으로 수입의 절반 이상을 창출한다.
예를 들어 NYT의 Wirecutter 파트는 제품을 검토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유용한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고자 하는 목적, 그리고 당신은 긴 기간 동안 여분의 돈을 벌게 될 것이다. 플랫폼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리고 당신을 신뢰하는 시청자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제품을 그들에게 주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시청자가 다른 사람이 아닌 하이퍼 링크를 통과하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클릭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가능성을 부여하라.
이 모든 것은 제품 제작자가 홍보를 원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종 결과로 시작됩니다.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브랜드, 공급 업체 또는 판매자를 포함하여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제품은 보통 오토바이나 서비스처럼 온라인 쿠킹 클래스처럼 구매하는 물건이다. 제휴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는 재능, 전문 지식 및 업무가 필요합니다.
증명은 전문 지식과 같지만 제품 사용의 건설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전문지식이 제품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라면, 증거는 제품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 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될 수있는 시청자의 관련 개인에게 유용한 유용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이것들이 기본이고, 그것들을 이용하는 것은 당신을 제대로 된 길로 가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동료 프로그램이 가치 증진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평균 전환율이 무엇인지, 또는 최고 소득자의 월간 수수료에 대한 대략적인 수치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recutter는 제품 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상자를 상위 선택 항목을 공유할 때마다 사용합니다.
멀티 채널 소매 업체는 Rakuten Advertising과 제휴하여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모델 인지도를 높이고 미국에서 총 매출을 올렸습니다. 완전히 관리되는 Accelerate 프로그램인 Cotton On Trusted Rakuten Advertising의 숙련된 계정 관리 직원을 사용하여 캠페인을 처음부터 끝까지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는 때때로 상인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