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가 쉽고 가격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으며 제품을 만들거나 재고 또는 배송해서는 안되며 번거 로움 / 책임이 훨씬 적습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많은 다양한 회사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벌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에는 온라인 프로그램부터 웹 사이트 빌더, 광고 및 엔터프라이즈 동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어려운 하이라이트입니다, 우리는이 무료 과정에서 앞으로 전송으로, 당신은 당신의 개인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더 깊이와 길이의 모든 것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책 형식으로 모든 것을 읽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적절하게 우리의 가게에서 우리의 온라인 마케팅 핸드북을 구입해야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것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공정위가 제공한 예시적인 공개 진술이다. 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가장 확립 된 제휴 마케팅 생태계에서 번성하여 동급 최고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영리하고 확장 가능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무엇이 공명하는지보기 위해 제품을 살펴봐야하며 때로는 당신에게 명백한 적합성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험을 통해 제품을 브랜드에 맞게 정렬하고 여러 제품을 한 번에 시도하여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WirecutterNew York Times가 소유한 Wirecutter는 기술에서 선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클래스의 제품에 대해 수천 가지 평가를 제공합니다. 한 달에 1,20 맞추다 0만 명이 넘는 손님들이 있는 이 제휴 웹사이트는 뉴욕 타임즈에 엄청난 양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온라인 홍보가 추가로 변경되어 고정된 수의 광고 노출을 지불하는 비즈니스에서 더 높은 품질의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패션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콘텐츠 및 블로그는 미국 지원 포털에서 제휴 게시자 커미션의 거의 40 %를 생성합니다. 도움말 기사에서 얻을 수있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거나 티켓을 보내주십시오. 문서 우리의 제품 및 커넥터의 기술적 세부 사항에 대 한, 우리의 문서를 시도 합니다.

고객을 타깃으로 삼는다면 낮은 수수료와 높은 총 판매량이라는 두 번째 모델을 택할 가능성이 높다. 온라인에는 시작하는 방법을 훈련시키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사업 지출은 2022년까지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한다.

워크숍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수단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Statistica에 따르면, 미국 내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지출만 2022년까지 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시작하기 전에 제휴 전자 메일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이 제출물을 배우십시오. 그러나 제휴 제품 사이트에 2X 더 많은 방문자를 보낼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PC 가치를 기준으로 하면 제휴 수익도 두 배로 증가할 것이다.

이것은 이메일 마케팅과 동일하며 오프라인 광고 및 행사에 지출해야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특히 응답자들은 마케팅 비용 중 가장 높은 비율(21%)을 성과 광고에 할당했다. 제휴 광고는 실제로 효율성을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것과 관련하여 전문적인 일종의 효율성 마케팅입니다. 광고를 클릭하거나 광고로 인해 제품의 구매 주문을 클릭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판매하는 법을 배우면서 여행의 각 단계에 대한 참조로 이 제출물을 사용하십시오. 각 섹션을 통해 배울 때, 당신은 당신이 관련 될 수있는 방법으로 당신에게 정의 제휴 웹 마케팅을 발견 할 것이다. 전통적인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Branded Sign Up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면 공공 제휴 시장에 상장되지 않은 독점적 인 동반자를 탑승 할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큰 제휴 웹 마케팅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그들은 2015 년에 mThink에 의해 # 1 제휴 커뮤니티로 평가 되었음을 자랑합니다). 그들은 250k 이상의 출판사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75k는 65개의 국제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들은 10 억 건 이상의 클릭과 8 백만 건의 전환으로 이어지고 고객을 위해 총 매출이 1 억 달러 이상을 창출했다고 주장합니다.

제휴 광고 응용 프로그램은 블로거, Youtube 비디오, 영향력있는 사람과 같은 브랜드와 개인 또는 조직 간의 관계 배열입니다. 2002년 12월 제휴 네트워크인 Commission Junction / beFree and Performics가 인터넷 광고에 대한 윤리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준수하도록 지침을 제정했습니다. 그러나 광고주와 경쟁하지 않고 동일한 대상 고객을 유치하는 관련 웹 사이트는 잠재적 제휴 파트너이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