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부분이 수행되는 보드 형식을 입력합니다. 모든 보드에서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구조는 무작위이지만 정적이며,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로 구성하여 스포츠를 수행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 전략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형식을 각 종류별로 분류하고 내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종종 확실한 재능과 행운이 필요하지만 게임의 원칙을 따르는 데는 원칙의 데이터와이를 따르기 위한 신중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종종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은 일반적으로 여가 또는 재미를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일반적으로 학술 소프트웨어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부분의 표현인 아 로우바둑이사이트 트 워크와 다릅니다. 그러나 탁월함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비디오 게임이 추가로 작품이나 예술로 간주됩니다.
많은 비즈니스 게임은 조직의 행동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이들 중 일부는 랩톱 시뮬레이션이며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목적은 수익성있는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에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선수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잠재력이 있을 때마다 다른 선수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득점해야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닙니다. 예상되는 선수는 노력할 것이지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이 발견은 플레이어들에게 그들의 구매가 어떤 면에서도 재생될 수 없을 것이라고 경고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유비소프트에 따르면 혼란스럽게도, 현재의 주택 소유자들은 정말로 영향을 받는 게임에 접근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한다.
체스와 이동에 해당하는 일부 비디오 게임은 호기심을 위한 전략 요소에만 의존하여 완전히 결정 론적입니다. 그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한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반면에 어린이 게임은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에 해당하는 게임이 선택의 여지가 거의없는 매우 운이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게임을 하지 않습니다.
그룹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이웃 스포츠 활동 팀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대개 상대방과 맞서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John Nash는 여러 게이머와의 게임이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확실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폰 노이만의 제로섬 비디오 게임 원리를 확장시킨이 필수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내쉬의 안정해상도를 내쉬균형(Nash equilibrium)이라고 한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채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참가자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부분은 게임의 전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인기있는 큐브 비디오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큐브를 구현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 큐브와 포커 주사위는 원래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 게임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예일 것입니다. 탁상 스포츠는 놀이 요소가 작은 영역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단순히 게임 항목을 삽입, 집어 들고 전송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게임 부분이 위치한 테이블 라운드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파티 게임은 게임에서보다 자유로운 형식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큰 공간, 많은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 들어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규칙을 가진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른 문제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에있는 폰, 돈을 버는 것, 또는 득점 한 정도와 비슷한 무형의 물건 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