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숨겨진 보물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낮과 밤 내내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보다 더 높은 것은 없다. 소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셜 미디어 광고 가이드 소셜 미디어 광고로 공부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여기 기업가들이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작은 것들이 있다.

지하실이나 기숙사 방에 초라한 뿌리를 둔 다른 소셜미디어 앱과 달리 이 기업은 서로 다른 두 앱이 합쳐진 결과물이다. 오늘날이 앱은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활성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제조업체가 외부 웹 사이트 또는 방문 페이지로 나가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만 소셜 미디어는 계속해서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셀 웹 사이트 방문자의 11 %는 소셜 미디어에서 유래했습니다. 매 yr, 소셜 네트워크는 판매 촉진에 있어 점점 더 중요한 것으로 변한다.

마지막으로, 경쟁자들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는 것은 당신의 광고가 눈에 띄고 당신의 브랜드에 독특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호스트는 제품에 대한 게시판을 만들고 회사의 흥미로운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영화를 유지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YouTube는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입니다. 게다가, 기업가들은 그것을 공동체를 건설하기 위한 최고의 플랫폼으로 명명한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적절한 시간에 최고의 정보로 최고의 잠재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으며 적절한 경우에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문제를 처리하는 제품 / 서비스를 제공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이 곧 시작될 것입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그러한 목표에서 성공하기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측정 가능해야 한다.

그렇다면 65개의 제조업체가 인플루언서 광고에 참여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다행히도, 인터넷을 둘러싼 마케팅 도구들은 광고의 거인들과 원활하게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의사 소통, 고객 도달 및 리드 당김의 새로운 방법이 개발됨에 따라 똑같이 혁신적일 수 있는 전략도 개발됩니다. 일단 이 모든 것을 갖추고 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확실하게 알게 될 거야. 그렇게 하면 당신은 하는 일에 여분의 시간을 쓸 수 있고, 훨씬 덜 낭비할 수 있다.

그들은 작업 시간이나 일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자동화 기기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당신의 모델이 그들에게 말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을 무시할 것이다. 영업사원이나 이메일 광고를 통해 좀 더 개인화된 방식으로 육성할 수 있는 리드를 생성해야 할 수도 있다.

사회적 증거는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자석과 같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방문자를 생성에 레이저 초점을 맞춘 경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홍보 게시물이나 소셜 광고를 통해 전환 및 URL 클릭을 준수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ROI를 더 높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관찰하여 브랜드, 상대, 제품 및 추가 사항에 대한 언급을 듣기 위해 소셜 청취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무엇을 발표할지 결정되지 않았다면, 여기 당신을 시작하게 할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 아이디어의 긴 목록이 있다.

5 단계에서 각 채널에 대해 작성한 사명 선언문을 기억하십니까? 자, 이제 좀 더 깊이 들어가야 할 시간이다. 모든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당신이 게시할 콘텐츠의 종류에 대한 몇 가지 예를 제시하라.

이제,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 자료를 얼마나 전형적으로 제출해야 하는지 궁금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어떤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공유할 것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와 청중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콘텐츠 자료가 당신이 성취하기를 희망하는 추종자들과 전망들의 유형을 유혹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추종자들을 매료시키기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배워라. 소셜 미디어 광고의 장점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자 관점에서 전문 지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당신의 노력을 반복적으로 분석하지 않으면, 당신은 한 마케팅 캠페인이 다른 캠페인을 어떻게 했는지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운동에 대한 조감도를 갖는 것은 사물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최고 실적의 콘텐츠를 한 눈에 보고 당신의 콘텐츠가 중단될 때 당신의 캠페인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일부 브랜드는 타사 경쟁자 분석 도구를 조사하여 경쟁자의 숫자를 더 깊이 파고 싶을 수도 있지만 경쟁자의 사회적 존재를 쉽게 검토하여 많은 것을 연구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활발한 구성원이 되는 것은 모델 인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보드에 많은 대체 광고 도구가 있으므로이 기회를 활용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제품을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