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당신이 탭에서 탭으로 도약해야하는 것보다 마케팅 효율성에 대해 다소 걱정할 수있는 단일 장소를 제공합니다. 다행히도, 인터넷을 통한 광고 도구는 광고의 거인들과 원활하게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가들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만들면서, 그 가능성은 점점 더 무수히 많아진다. 직접 광고는 개별 구매자에게 판매 피치를 배포하는 데 의존하는 방법입니다.
좋은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은 사실 매우 중요하지만, 최대한의 영향력을 얻기 위해 콘텐츠를 언제 공유할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도 마찬가지로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기존의 소셜 채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그냥 그들이 요구하는 것을 따라가서 배송하는 것을 명심해라. 그리고 Lush Cosmetics는 트위터에서 우수한 고객 서비스의 훌륭한 예다. 그들은 280자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고 특히 매력적이고 브랜드에 맞는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하지만 일단 당신이 레디터를 인식하면, 플랫폼은 당신이 교차할 수 없는 판매 잠재력의 우물을 나타낸다. 그것은 연결을 만들고 콘텐츠 자료 마케팅 잠재 고객을 증가시키는 쉬운 기술입니다. 물론, YouTube는 비디오 기반이기 때문에 약간의 비디오 그래피 정보와 적절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적당한 조명, 마이크 및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면 YouTube를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옵션을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다양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의 55 %만이 목표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사회적 지식을 사용하므로 리더와 실무자 모두에게 큰 대안이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이미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 소유자로서, 당신은 종종 트위터에 집중하고 훨씬 더 일반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여 상대방과 차별화되는 콘텐츠 자료 조합을 제공하십시오. 전 세계의 견적 그 커즈코리아 래픽이나 사진에 해당하는 제품을 사용하거나 특정한 삶의 방식을 추구하려는 동기. 공유나 리트윗과 같은 참여료는 각 플랫폼마다 완전히 다르다. 이것은 당신이 통합 할 수있는 다양한 채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각각에 대해 가정 할 개인의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Shopify 뉴스레터의 새로운 교육 가이드 및 성공 사례에 대한 업데이트를 추가로 발송하십시오.
알고리즘은 고객이 귀하의 게시물을 보는 결정 요인이며, 이는 귀하의 피드에서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인스타그램의 참여율이 떨어졌고 많은 회사들이 이를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Instagram 알고리즘 해킹과 같은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대신, 핵심 청중이 이미 활동하고 있는 네트워크에 집중하십시오. LinkedIn 고객 중 2 %만이 어떤 그룹에도 가입하지 않았으며 6 억 명의 사용자 플랫폼에서는 터무니없이 낮은 수량입니다. 사용자는 소규모 틈새 시장으로 그룹화되어 집단적으로 말하고, 스스로 코칭하고, 경험 영역 내의 다른 컨설턴트와 주제를 논의합니다.
페이스북은 알고리즘을 바꾸는 것을 좋아하며, 소셜 커뮤니티가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대체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이러한 수정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지만 수익성있는 소셜 마케팅 전략을 유지하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이를 유지해야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들어가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함에 따라,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들의 캠페인을 더 매력적이고 덜 거슬리게 만들기 위해 그들의 방법을 규제할 필요가 있다.
끊임없는 연결성의 시대는 사람들을 더욱 까다롭게 만들었고, 어디에나 존재하는 브랜드 메시징은 기업이 두각을 나타내기 어렵게 만든다. 이 게시물을 위해, 우리는 가장 인기있는 소셜 채널의 번호를 커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