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귀하의 제안에 따라 행동 할만큼 귀하를 신뢰해야하기 때문에 신뢰는 귀하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노력의 핵심 요소입니다. 시청자가 좋아하는 것을 알면 최고의 제품 중 하나를 추천하고 더 많은 제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제휴 넷 마케팅의 단점은, 당신은 당신이 전에 시도하지 않은 무언가를 홍보 할 필요가 있습니까? 최악의 서비스나 제품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시청자들의 신뢰를 잃기 위해서는 한 가지 나쁜 충고만 있으면 된다.
나는 각 마이크로폰에 대한 제휴 링크를 포함하여 편안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청중을 위해 차별화하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제휴 상품을 홍보할 때, 다른 사람들이 그 상품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고,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하게 하는 것은 사람들을 그것에 열광하게 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단순히 당신이이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는 현실은 개인이 당신의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여분의 아늑한 느낌을 갖게 할 것입니다. 기억하라,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고 그들의 자금에서 정말로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한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는 제품과 관련하여 많은 것을 파악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여러분께 이 팁을 먼저 드릴 필요가 있었던 이유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이 시간이 걸리는 것들에 의지하고, 여러분의 이웃과 그룹 내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을 먼저 고려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22 가지 제안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널리 적용되는 것이고 따라서 내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즐거운 예다.
이 사이트는 독자와 같은 광신자가 유용하게 발견할 수 있는 장비를 테스트, 검토 및 오피 판매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틈새 시장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수익성있는 외부 제품 평가 사이트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플랫폼을 성장시키고 웹 기반의 청중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제휴 마케팅(Affiliate Marketing)은 광고 마네킹으로, 이 과정에서 발행인으로도 알려진 제휴사가 판매자의 상품이나 회사를 홍보하고 그 결과로 만들어진 총 매출이나 순 사이트 방문자의 몫을 받는다. 그것은 종종 트렌디한 디지털 광고의 핵심 부분으로 여겨진다. 표준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Branded Sign Up 링크를 사용하면 공공 제휴 시장에 나열되지 않은 고유한 파트너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개인이 만드는 가장 중요한 제휴 웹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에게 실제로 똑똑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그리고 내가 얼굴에 납작 엎드린 후에 발견한 것을 너와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할게.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제품을 창조하는 경우에, 당신은 제품을 창조하고, 고객 서비스에 대처하고, 제품 소유자 인의 다른 특징과 같은 제휴 웹 마케팅의 이점을 포기합니다. 웹 로그 게시물의 각 섹션, 영화,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알려주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나는 SPI.com에서 여러 상품에 대한 특별 거래를 해왔으며, 매번 지붕을 통해 제휴 판매를 이끌어 냈습니다.
브랜드의 제3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나 그것이 판매하는 가치에 대해 어떠한 발언권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은 또한 덜 위협적이다. 작은 기업들과 정기적으로 사업을 하는 당신의 기업가들은 그 막대기의 짧은 끝을 잡았고, 성장은 어려웠다. 이 파트너 프로그램은 Springer.com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Springer Nature 출판 그룹의 저자를 대상으로합니다. Springer Nature Author Partner Program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독점적 인 식별 매칭은 데스크톱에서 셀 네트워크 및 셀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의 구매 경로에 대한 투명하고 상세한 이미지를 그립니다. 온라인 활동을 최적화하고 조정하고 결과를 지속적으로 분석하는 데 시간을 추측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