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들은 보가텔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이 해변의 파엘라 조인트 같은 코스에 필적할 만하지만, 피셔가 따로 떼어낼 수 있는 것은 지역 주민들의 높은 비율이다. 생선요리는 맛있는 붉은 새우 카르파치오에서부터 갓 씹은 굴, 올리브유에 떨어지는 멸치, 찐 홍합, 소금에 절인 현대식 터봇에 이르기까지 모든 모양과 크기로 나온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양한 종류의 파엘라들이다. 바르셀로나 사람인 척하고 라스 람블라스의 관광용 덫과 전혀 닮지 않은 이 토속적이고 격식을 차리지 않고 값싼 해산물 바를 한번 살펴보자.
일부는 1 개의 서있는 방에만 국한되어 있었지만 다른 일부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고 일부는 소파가 있었습니다. 레스토랑과 비슷한 공공 소비 기관은 고대 이집트의 512 BC 보고서에서 이야기됩니다. 그것은 오직 한 접시, 시리얼 한 접시, 야생 닭, 양파만을 제공했다. 유명 요리사 아키라(Akira)와 함께 현대 일본 음식과 감각을 자극하고 흥분시킬 수 있는 한국의 진수를 갖춘 독특하고 예술적인 식사 전문지식으로 돌아가십시오. 유명한 요리사 김선미와 함께 요리 수업을 듣고 맛있는 한국 전통 떡과 한국 꽃 케이크를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네이티브 클러스터에 대한 환경 조사는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에서 준비된 상추가 의심할 여지없이 감염의 공급이라는 추측을 뒷받침했습니다.
타파스는 당신의 복부와 지갑이 허락하는 한 좋은 양으로 여기서 주문해야 할 것이다. 노마에서 식탁을 차릴 수 없는 식당들은 항상 코펜하겐 이웃인 제라늄을 2위로 시도할 수 있는데, 이 곳에서 수석 요리사 라스무스 코포드는 바다 포식에 대한 그의 사랑을 말해주는 모험적인 계절 메뉴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재료는 오징어, 녹인 훈제 라드, 효모의 에센스를 구현한다.
숙취 수프는 이름에서 알 인천룸싸롱 수 있듯이 전날 저녁의 과도한 양을 섭취하는 치료법일 것입니다. 청진옥은 전날 밤 소주를 조금 과하게 마신 젊은 한국인과 기업 남성들로 끊임없이 붐빈다. 이것은 연못 미꾸라지에서 생산되는 독특한 종류의 수프인데, 용금옥은 거의 90년 동안 이 요리를 준비해 왔다.
린지가 케밥 가게 슈와르마마에서 매끈하게 회전하는 것을 지나칠 수는 없다. 부엌에 가스도 없고 전기도 없는 파이어도어는 모든 요리를, 짐작하시겠지만, 난로로 준비한다.
두 개의 목화 오븐, 세 개의 그릴, 그리고 나무를 태우는 난롯가를 마음대로 가지고, 요리사 레녹스 해스티가 이끄는 직원들은 매일 바뀌는 맛있는 스모키 제품 메뉴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