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의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경로는 분홍색, 녹색 및 파란색 산책로로 나뉘며 분수를 가로 지르는 지역은 주황색입니다. 지상과 데이터 보드의 이러한 색상 표시는 손님이 길을 잃는 것을 막을뿐만 아니라 찾고있는 상점으로 안내하는 가이드 역할을합니다. 지하상가는 사람들이 예산을 조금도 쓰지 않는 상점에 성인용품점 서 최신 트렌드를 조사하기 위해 가는 곳이다. 대부분의 지하 구매 쇼핑몰은 꽤 많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쾌적한 쇼핑 전문 지식을 위해 지하철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머서와 잡화상에 해당하는 전문 소매상들은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인정받았고, 식료품상들은 향신료와 약품만큼이나 잡다한 작은 물건들을 잘 팔았다. 그러나 이러한 소매상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 이후 런던의 매장들은 무례한 부스보다 조금 더 크다고 묘사되었다. 그들은 주로 구매자가 취급되는 방식, 편리 성, 구매되는 품목의 종류 및 성질과 함께 다양한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새로운 Dash Cart는 이와 동일한 기본 기능을 일부 추가된 업그레이드로 유지한다.
한 연구에 따르면 성행위를 통해 경험한 자극과 마찬가지로 구매 과정에서 마음의 즐거움 센터가 자극을 받았다고합니다. 구매 열풍은 특히 경직성의 빠른 방출이 바람직하지 않은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죄책감, 불행, 분노 또는 절망의 후속 감정이 뒤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18 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상품과 제조품이 도심과 상류층을 위해 꾸준히 생산되었습니다. 이러한 소비 증가로 인해 특정 상품을 홍보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개인적인 고유한 문화 활동으로 구매를 수용하는 구매가 증가했습니다.
스냅딜은 그것의 플랫폼에 다양한 종류의 훌륭한 품질과 가치 있는 상품들을 제공한다.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쇼핑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치있는 쇼핑을 통해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서비스 요구 사항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잘 구성된 생태계에서 운영됩니다.
소매 중심의 보고 도구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의 성능을 추적할 수 있는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후 인터넷 구매는 과민반응을 보였고, 최근 수정된 당국 통계에 따르면 바이러스가 우리에게 퍼지기 시작한 후 첫 달 동안 온라인 구매가 적어도 50% 증가했다. 우리의 온라인 구매 습관을 위한 앞으로의 길은 또 다른 미지의 것이다. 세련된 쇼핑 센터는 이제 그 전례와는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특정 인물 건물이거나 하나의 거대한 건축물로 압축됩니다. 창문에서 판매된 여분의 품목 … 유급 숙련공 임금 및 가사비 청구서보다. 소매 업체는 밝은 조명, 광고 및 매력적으로 조직된 품목을 활용하여 후원을 유도하기 위해 매력적인 상점 전선을 설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