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광고 컨텍스트 내 브랜드 웹 페이지 참여 조사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많은 가격 범위를 바칠 준비가 되었는지 자문해 보십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시오.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결정할 가치가 있는 인구통계학적 그룹별 온라인 플랫폼. 너무 많고,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자산을 너무 얇게 분산시킨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방법론을 비판하며, 제품 개발과 마찬가지로 전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고객을 인터뷰, 관찰 및 검색하는 것은 성장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단계입니다. 스타트업은 SNS 마케팅을 통해 페이스북 게시글이나 트윗,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만들어 잠재적인 잠재고객의 반응을 관찰해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욕구가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팔로워들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발견하라.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이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개인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그룹으로 분류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조직이 세련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을 세련된 운동 의류를 자주 착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밀레니엄 세대로 분류 할 것입니다 – 종종 애슬레저로 알려진 방법. 또한 트래픽을 웹 사이트로 바로 안내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필, 바이오, 그리고 게시물에 당신의 웹사이트에 직접 하이퍼링크를 포함시킴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매일 인스타그램 피드(기침, 기침…하루에 여러 번)를 스크롤하면서 나는 The Frye Company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끈질기게 발견한다.

또는 기본적으로 표를 얻거나 완전히 폭탄을 터뜨리는 선택된 게시 또는 마케팅 캠페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 데이터를 광고에 집중하기 위해 사용했고, 의뢰당 40% 낮은 가치를 이끌어냈다. 다양한 추종자와 좋아하는 사람과 같은 허영심 척도는 추적하기 쉽지만 실제 가치를 증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대신 참여, 클릭 스루 및 전환 비용과 같은 문제를 고려하십시오.

사람들은 항상 소셜 네트워크에서 친구들과 유용하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그것은 종종 하나의 네트워크와 그것의 회원들을 넘어서 당신의 목표 시장의 확장을 용이하게 한다.

이것은 적절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과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이 캠페인은 사용하기로 선택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브랜드 이름을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사회 우선 고용주 브랜드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적 자원과 협력하는 것은 단순히 열린 역할을 빨리 채우는 것 이상의 일을 할 수 있다.

귀하의 지식을 바탕으로 귀하의 KPI가 실제로 중요한 회사 목표에 부합하는지 또는 변경해야하는지 여부를 더 높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모두 오래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즈니스 경쟁자 중 일부를 식별 한 후에는 Sprout에서 발견 된 것과 일치하는 경쟁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경쟁자 효율성을 개인적으로 신속하게 평가해야합니다.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상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알고 싶어한다.

지능형 잠재 고객 세분화 기능은 참여도가 낮은 대상 시장의 사용자와 같은 필수 요소를 고려합니다. ShareIt은 적절한 콘텐츠 자료를 찾고 소셜 미디어에서 원활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콘텐츠 큐레이션 및 검색 소프트웨어입니다. 만약 당신이 콘텐츠 자료 블록을 쳤다면, ShareIt은 당신이 당신의 웹로그와 소셜 포스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