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어떤 시체도 제휴 마케팅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지 않고 오늘날 당신이해야 할 일

그들은 누군가가 하이퍼링크를 이용하여 가입할 때마다 제휴 수입을 얻는다. 웹로그 출판을 통해 제안서를 판매하는 경우, 관련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있는 핵심 문구를 분석하십시오. 이들은 특정 시청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평가하거나 경쟁 업체와 반대되는 제품 라인을 조사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성공을 위해 자신을 설정해야하는 경우 완전히 웹 사이트를 원합니다. 이러한 후속 7 가지 팁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시작한 후에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는 성공에 매우 중요하며, 청중의 믿음을 얻을 때까지 제휴 웹 마케팅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입니다. 좋은 제휴 마케팅 기법은 강력한 기반에서 시작됩니다. 당신이 시작할 때 명심하고 싶은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다.

고객이 구매를 하면, 당신은 주로 구매한 상품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적절한 서사시 출판물이 될 수 있으며, 단순히 시청자들을 위한 영화와 특별 거래로 완성될 수 있다.

나는 이 전략을 사용하여 지금까지 많은 상품을 판매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한 번 시도해보십시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고자 할 때는 소유주와 협력하여 무료로 시청자에게 공개할 수 있는 여러 부본을 얻도록 하십시오. 예, 온라인 광고의 많은 기본 지침 중 하나는 개인이 구매버튼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일찍 통과해야하는 게이트웨이 또는 클릭 수가 적을수록 길다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기존 수입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이 기꺼이 헌신한다면 당신의 주요 수입원이 될 수도 있다.

그는 페이스북과 정보 구색, 애플과 사용자 경험, 블록체인과 핀테크, 암호화폐와 돈을 위한 앞길에 대해 집중적인 연구와 분석을 해왔다. 수익성있는 테스트를 실행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그것에 대한 느낌을 개발하자마자 웹 사이트에 돈을 쓰고 뒤집을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 중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가망 고객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올라오면, 당신은 그들을 원하는 대로 안내하고 공백을 메우기 위해 그들의 구매자의 여정에 대해 더 높은 관리를 하게 된다. 이것은 그들이 여행하는 곳에 특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당신의 대안이다. 전자 메일은 정기적인 제품 큐레이션, 시간에 민감한 제안 공유 및 시청자에게 가장 중요한 제안을 강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오피 비결은 둘 다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거나, 그들의 이메일 태클을 붙잡아 인수를 재촉하는 것보다 일찍 독자들에게 알리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함께 일하는 브랜드는 궁극적으로 당신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제대로 결정해야 할 것이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모든 측면이 함께 작동 할 때, 모든 장점을 함께 얻을. 소비자들은 그들의 제품을 얻고, 소매업자들은 수익을 창출하며,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다양한 응용 과학 및 플랫폼을 사용하여 판매자는 구매자를 보낼 때 관찰 할 수 있으며 서비스 나 제품을 구입하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당신의 광고 노력과 함께 상호 작용하고 출판사의 총 판매 깔때기로 더 이동함으로써 관계 삼각형을 완성합니다. 일단 그들이 한 가지 물건을 구입하거나 제휴사와 상인이 합의한 조치를 완료하면,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잔돈을 받는다.

마이크로사이트는 페이지 수도 적고 내용물도 적기 때문에 당연히 조립하고 출시하는 데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릴 겁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콘텐츠 자료는 더 큰 웹 사이트보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홍보하기가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마이크로사이트를 찾아 공유하여 당신의 SEO 순위를 향상시킬 것이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지식이 풍부한 콘텐츠는 고객과 팔로워에게 어필하여 전환율을 높이고 진실의 원천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다. 제휴사는 맞춤법 오류가 있는 도메인을 구입한 다음 리디렉션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차트에서 비디오와 블로그가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유형임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