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제휴 마케팅 전략

오늘날의 세계에서 제휴사의 성공은 시청자를 붙잡고 적절한 트래픽을 유도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변환을 위해 최적화해야합니다. 초보자를 다시 유지하는 광범위한 실수를 피하기 위해 계속 읽어보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더 빨리 수익성 있게 변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중요한 제휴사 넷 마케팅의 가장 큰 관행을 읽어보십시오.

많은 제휴사 응용 프로그램에서 가장 작은 커미션은 10 달러 아래로 떨어질 수 있지만 일부 제휴사는 수수료 당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제휴사 수익에 대한 추가적인 정확한 추정치는 AffStat 벤치마크 보고서에서와 같이 모달 가치와 수수료 빈도를 살펴보거나 제휴사당 연간 수익을 완료해야 한다.

제휴 네트워크는 사이트 방문자 동반자와 상거래 사이트 간의 중개자이기 때문에 제공됩니다. 많은 다른 소매 업체 제휴 패키지와 달리 eBay는 개인 제휴 네트워크를 관리하여 성공에 필요한 도구, 스토리 및 소스를 동반자에게 제공 할 수있는 고유 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일부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메가 소매상들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것이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기존 수입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만약 당신이 그 약속을 하고 싶다면 당신의 주된 수입원으로 변할 수도 있다.

반면에 앞서 언급한 모든 비용으로 인해 신체 상품은 일반적으로한 자리 숫자로 낮은 점유율 마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수입이 수동적 인 수입을 시작하면 웹 액세스 권한이있는 한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그것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수입이 과도한 커미션이든 더 많은 방문자를 배출하든 상관없이 주로 원하는 것을 기준으로 수량을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선택 사항 전반에 걸쳐 안정적이고 매혹적인 콘텐츠 자료를 개발하고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오래된 기원에도 불구하고 전자 메일 광고는 계속해서 온라인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원천입니다. 일부 제휴사는 판매자의 상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자 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포함된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활용하여 후원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리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를 생각해보자. 이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시청자에게 판매하는 데 얼마나 성공적입니까? 제휴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받는 수수료 비율.

휴일은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와 제품을 판매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황금 기회입니다 … 디스커버리, 리크루팅, 최적화, 보안, 결제 등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해 계열사 관리를 효율화한다.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지루하고 반복적인 안내 작업을 제거합니다. 또한 결과 기반 가격 책정 모델을 사용하여 최종적으로 더 큰 수익 향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세 팀 모두 제휴사가 만든 연결을 중심으로하며 귀하를 통해 제품 또는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보유하고 추가 판매를 원하는 제조업체의 경우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제휴 광고는 브랜드가 광고 재정에서 낭비되는 지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홍보 방법론입니다. 기업이 클릭이나 노출에 대해 1000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소수의 소비자들을 얻기 위해서만 좌절될 수 있다.

경험이 풍부하고 정통한 그들은 그들만의 공동체를 만들었을지도 모르며 하루에 3000달러 이상을 벌고 있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과 제품에 더 많이 관여하고, 당신의 권위를 높이고, 제품 프로필을 향상시킬 것이다. 2020 년에는 매분 500 시간 이상의 비디오가 Youtube에 업로드된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어떤 제품이나 계획을 가지고 갈지 확실하지 않으면 우리가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시자는 브라우저 확장,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 쇼핑 경험을 향상 시키거나 단순화합니다. 이 광고는 고객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권장하기 위해 표준 텍스트 기반 광고보다 자세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당신이 우리의 첫 번째 최선의 적용 팁을 따르고 있다면, 우리의 두 번째는 아무 생각없이 와야합니다. 당신의 권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제품이 어떻게 단계적으로 작동하는지, 제품의 가장 좋은 용도는 무엇인지, 경쟁사만큼 얼마나 많이 쌓이는지를 청중에게 보여주 오피사이트 는 튜토리얼을 만들어라. 이 그룹은 제휴사 사다리에서 막 시작했으며 수익이 없거나 약간의 손실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및 / 또는 관련 소프트웨어와 같은 문제에 투자 한 경우). 일반적으로 그들은 추종자들에게 믿음을 심어주는 호기심의 중심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Youtube의 요리사가 요리 비디오를 게시하면 요리 비누 또는 조리기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연기하게하지 마십시오 – 당신이 제품, 신체 또는 디지털에 대한 훌륭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완성하고 시청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어쩌면 그것은 당신이 제품의 소유자와 운동하는 감소, 당신에게서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보너스는 또 다른 Pr 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