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용한 sns 마케팅

시간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적절하게 관리되어야 하는 필수품이다. 정말 당신의 게시물을 사랑 팁은 사업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구매자 충성도, 비평 및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를 활용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중 하나인 Hootsuite는 직원 전체의 협업과 승인 과정을 허용합니다. 한 곳에서 모든 피드백과 언급을 보는 것에 대한 주요 좋은 요소와 함께, 당신은 또한 임무를 할당하고, 소셜 미디어 달력을 계획하고, 업데이트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소셜 채널이 최적화 된 수단으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충족되어야하는 매개 변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적으로 플랫폼에 달려 있습니다. 게시 빈도와 게시 시간은 소셜 플랫폼마다 다릅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관리자는 이러한 훌륭한 관행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다루는 경우, 게시물의 빈도와 카카오 친구 늘리기 크기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고 언제 게시해야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시청자를 구축하고 무료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마케팅 목표를 실현하는 효율적인 방법이지만이 시스템이 성장함에 따라 예산도 증가합니다. 각 소셜 플랫폼에는 개인 분석 정보가 있지만 여러 채널에서한 위치로 지식을 수집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가는 광고 캠페인의 전반적인 성공과 실패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명확한 목표, 그러한 목표에서 성공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측정 가능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처음 등장한 이래로 전략가와 마케팅 담당자는 정보를 수집하고 광고를 배포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더 똑똑하고 신중 해졌습니다. 정보 수집 회사가 있기 때문에 더 이상 특정 대상에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고객들에게 그것은 사생활 침해지만, 이러한 회사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제공된 지식을 사용하는 것을 막는 어떠한 법적 지침도 없다. Equifax, Inc.,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고객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 2012년 페이스북은 데이터로직스라는 3번째 모임 회사로부터 7천만 가구의 정보를 구입했다. 페이스북은 나중에 그들이 추가적인 환경 친화적인 광고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이 자료를 구입했다고 밝혔다.

이 데이터가 들어오기 시작하면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기술을 정기적으로 재평가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완전히 다른 게시물, 소셜 광고 캠페인 및 서로에 대한 방법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인식할 수 있으므로 실제 시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에는 각 채널에서 콘텐츠 종류를 게시할 날짜와 시간이 나열됩니다.

단순히 사람들이 콘텐츠 자료와 함께 작업하게하면 브랜드 의식이 향상되고 기업으로서의 인기를 구축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공유되는 각 제출물은 새로운 사람들의 커뮤니티에 소개 될 수 있으며 잠재 고객으로 변할 수 있으며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더 많이 알고있는 개인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주당 단 몇 시간만 투자함으로써 기업가의 91 % 이상이 소셜 광고 노력이 홍보를 엄청나게 증가 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오늘날 그들은 일반적으로 총 영업 사원이하는 것보다 원하는 랩톱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상점에 들어서서 그들이 구입할 수있는 것을 정확하게 이해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지 않는 경우). 사람들은 우리가 주의를 기울이고 대답할 필요가 있고 많은 경우에 노골적인 홍보 메시지와 기업의 의사소통에 알레르기가 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말하고, 그들의 고통과 욕망을 인식하고, 그들을 배려하고, 개인적인 방법으로 함께 일하기를 원한다.

목표를 결정하고 목표에 맞는 전략을 계획하십시오. 기업용으로 TikTok을 사용하려면 귀하의 모델과 TikTok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번역되는지에 대한 열렬한 이해를 원합니다. 다른 회사가 TikTok을 어떻게 처리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전에 직접 시도하십시오. 당신의 추종자들은 꾸준한 존재를 중시하므로, 일정한 게시 일정을 따르십시오.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과도한 양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이는 추종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