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chat, TikTok 및 YouTube와 같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모델을 소개하고 사람들의 배려를 포착하며 잠재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디지털 광고는 업계 영향력자들과 협력하고, 현대적이고 독특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수많은 마케팅 개발을 채택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우리의 사회적 상호 작용을 변화 시켰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략 광고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목표 시장에 연결하고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발견했으며 기업은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합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이상적인 고객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대상 고객에게 풍부한 컨텍스트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단계를 즉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머러스하게 하려고 한다면 모든 채널에서 유머러스해야 한다.
PPC 광고에 관한 블로그를 가진 모델이 갑자기 YouTube에서 동물 농담을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항상 영상에 관한 것이었고, 그것의 비디오 기능도 꽤 유행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적응하여 기업과 브랜드에 유용한 강력한 온라인 광고 자원으로 변모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회사의 홍보 및 호기심을 동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 광고 전략을 사용하면 더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함께 작업 할 수있는 좋아요 및 공유와 같은 추가 계약 및 소셜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서비스는 신생 기업 및 기존 제조업체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그 정보를 그들의 광고를 표적으로 삼기 위해 사용했고, 의뢰당 40%의 낮은 가격으로 이어졌다. 팬, 팔로워 및 잠재 고객을 실제 원하고 원하는 실제 사람들로 알게되면 소셜 미디어에서 타겟팅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목표와 목표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목표가 없으면 성공과 투자 수익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 제출물에서, 우리는 당신의 개인의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들기 위해 9 단계 계획을 통해 당신을 산책합니다. 하지만 모든 기업에게 가장 좋은 플랫폼은 하나도 없다.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상대가 무엇인지에 대한 좋은 제안을 하고 싶을 것이다. 캐주얼한 사용자와 진행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스코드의 트위터 존재를 만드는 퀴피하고 비공식적인 어조는 훌륭한 예다. 새로운 팔로워를 끌어들인다는 것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우리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할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은 유튜브 구독자 모든 스타일과 규모의 회사가 추구 할 수있는 몇 가지 샘플 목표입니다.
그것은 소셜 저널리즘에 더 가깝습니다. 빅 타이머와 일상적으로 사람들이 긴 형식의 게시물을 통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이 형식은 다른 플랫폼에서 나타날 수 있는 만큼의 적대감을 가지고 사회적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기업가들에게는 긴 형식의 콘텐츠를 청중과 공유하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특히 그들이 열렬한 독자가 아니라면 말이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비디오 자습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소유 한 40 억 80 억 명의 사람들이 로그인하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만하면 모든 기업이 액세스 할 수있는 잠재 고객의 세계가 있습니다. 팔로워의 기반을 늘리고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광고 방법의 ROI를 올바르게 인식하는 것처럼 리드를 유도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있습니다.
모건은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브랜드에 대한 나의 주된 조언은 관객들에 의해 결정될 결과로서 먼저 시장 조사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청중이 무엇을 좋아하고 알아야 하는지를 깨달을 때, 당신은 아마도 이러한 추구에 관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기업가의 주요 목표는 2021 HubSpot Blog Research를 기반으로 제품 / 서비스를 광고하고 모델 의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당신이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위의 모든 단계를 처리하는 경우, 당신은 이미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과 관련하여 곡선보다 앞서 수단이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팀은 구매자의 정서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하여 단 하나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가 시행 착오의 문제라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