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논쟁

성공적인 캠페인,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 및 B2B 용 SMM과 함께 우수한 SMM의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댓글과 토론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항상 추종자의 질문에 답하며, 부정적인 제안과 평가를 절대로 삭제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의 쇼핑객이 행복하지 않다면, 당신의 인상을 바꾸고 그들의 현재와 미래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당신의 계획이 구체적일수록 더 실용적일 것이다. 너무 높고 넓어서 측정할 수 없거나 상상할 수 없게 만들지 마라. 영국에서 가장 큰 뷰티 및 약국 소매 업체 중 하나 인 부츠는 170 년의 풍부한 역사적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Campaign Monitor의 통합 도구를 사용하면 통합이 그 어느 때보 다 간단 해집니다. 소셜 미디어는 구매자 기반과 함께 일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 할 수있게 해줄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을 행복하게 할뿐만 아니라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달력은 또한 당신의 게시물이 적절하게 간격을 두고 제출하기 가장 좋은 경우에 인쇄되도록 보장한다.

물론 훌륭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해 콘텐츠를 언제 공유할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그리고 Lush Cosmetics는 트위터에서 우수한 고객 지원의 좋은 예다. 그들은 280자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고 매우 매력적이고 브랜드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당신의 모델이 독특하다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사회적으로 훌륭한 다른 회사들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경험과 고통 요소에 매우 맞춤화 된 느낌 높은 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사람들을 기쁘게합니다. 당신은 거의 논평을 받지 못한다.

그것은 무관심한 청중들의 핵심 신호다. 1 분 이상의 비디오는 소셜 베이커 지식을 기반으로 페이스 북에서 가장 높은 중간 상호 작용과 중간 달성을 달성했습니다.

트위터는 회사들이 인스타그램 탈퇴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서 보이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알려진 그들의 상품 메시지를 간단히 광고할 수 있게 해준다. 트윗에는 텍스트 콘텐츠, 해시 태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이모티콘 또는 제품 웹 사이트 및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하이퍼 링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또한 기업들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일부 회사는 24 시간 연중 무휴로 도움을 제공하고 신속하게 회신하여 브랜드 충성도와 감사를 향상시킵니다.

유기적인 참여가 얼마나 더 어려운지를 감안할 때, 많은 제조업체들은 광고에 의존한다.

이러한 변화를 아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 지출과 당신이 완전히 다른 코덱에 현금을 소비하는 시간의 범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이 성취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재갈로 분류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당신의 회사가 유행하는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들을 유행하는 운동복을 입는 것을 좋아하는 수천 년 된 사람들로 분류할 것이다 – 종종 여가 활동으로 인식되는 모드.

이것은 사회적 경청으로 알려져 있으며, 청중에게 필수적인 것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싸우고 있는 것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고통의 지점을 다루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미국의 스웨덴 가구 브랜드 부서는 Instagram을 통해 총 매출을 늘리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이 회사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Instagram 사진을 쇼핑하십시오”라는 문구를 배치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Instagram의 게시물을 수집하고 주요 웹 사이트의 제품 페이지로 고객을 리디렉션하는 터치 다운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고객은 소셜 미디어에서 본 항목을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